TRAVEL

5박6일 불지옥 상해여행 -마지막- 페리 타는 곳, 딘타이펑, 동방명주, 디즈니스토어

시옷이응 2018. 8. 21. 00:06
반응형

스압주의

5박6일 참 길다 느낄새도 없이 벌써 5일차가 되었네요. 한밤만 더 자면 출국이라니...

많이 걷고 무리했던지라 마지막날은 설렁설렁 돌아다니기로 했어요. 


느지막히 일어나 쇼핑 좀 하려고 호텔 맞은편의 Bailian Chuansha 쇼핑몰로 향했어요 ㅋㅋ 위치는 여기클릭!(고덕지도)



호텔에서 바라본 모습. 굉장히 크죠? 

하겐다즈도 보이네용. 여기 파리바게트도 있어요 ㅋㅋ왓슨스, 유니클로, 무지 등등 친숙한 브랜드도 많아용

그냥 약간 nc백화점 스러웠어용 있을건 다있음ㅋㅋ​


릴리안 베이커리도 있네요! 

상해가서 꼭 먹으라던 릴리안 베이커리에그타르트 ㅋㅋㅋ안땡겨서 안먹었는데

하나 사먹을걸 그랬어요! 이제와서 후회되네요 ㅋㅋ

중구난방 사진 죄송합니다...결국 3일차에 먹었던 스시 먹으러 갔어요.. 아마 이름은 sushi express.

식사해결을 위해 식당가를 돌아다니는데 도저히 ....향신료인지 뭔지 냄새때문에 ㅋㅋㅋ넘 역해져서....

그냥 와본곳으로.... 회전초밥이었구요 한접시에 6위안이라 배 터지게 먹었어용 다먹구 120위안 지불했습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꽤나 먹을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근데 레일 앞쪽에 앉을 걸 그랬어요 ㅠㅠ

만드는 양이 많지 않은지 연어류나 새우류는 앞쪽에서 다 집어가고 구경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어쨋든 스시로 배터지게 먹고 입가심하러 카페로! Regiustea라는 곳으로 왔어요. 

중국에 왔으니 밀크티는 한잔 먹어야하지 않겠어요?


메뉴판입니당


왼쪽의 브라운슈가 펄밀크티 하구, 치즈초콜릿에 펄 추가한 음료를 시켰어용. 총 41위안. 


비주얼 괜찮지 않나요? 약간 그란데-벤티 중간 사이즈 같았는데 두잔해서 한화로 6,700원 정도면

가성비갑 b

맛도 좋았어요! 달달한 밀크티맛, 치즈초콜릿은 위에 흰부분이 모두 치즈인데

떠서 따로먹어도 맛있고 먹다가 음료랑 섞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검색해보니 체인이네요! 메뉴도 굉장히 많고 추천해용!



야식으로 먹을 라면사러 왔어요. 중국라면살까하다가

결국 신라면

ㅋㅋㅋ

동방명주가기 전에 잠시 짐정리 한다고 호텔로 올라왔는데요 괜히 창가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친구들주려고 산 선물도 찍어보구ㅋㅋ 


이건 제 가방이랑 에어팟에 달았어요.

에어팟보다 키링이 더큼ㅋㅋ..


미키마그넷.






메모장셋트도 샀어용! 완전 귀여움 ㅠㅠ



악세서리 넣을용으로 산 미키 미니서랍장!! 안에 젤리가들어있어용 완전귀여움 ㅠㅠ(125위안)

이젠 나가야죠 동방명주东方明珠로 출발합니당!



Lujiazui陆家嘴역으로 출발합니다. 

뤼자주이역에는 동방명주, 상하이국제컨벤션센터 등 고층건물이 많이 모여있어요. 

금융무역구의 핵심위치에 자리잡고 있다고 하네용.


높은 건물이 엄청나게 많아요 ㅋㅋㅋ


높고 멋진건물이 가득해요. 이거시 대륙스케일...! 저는 배타러 갑니당.

유람선을 탈지..페리를 탈지 전날 밤에 고민을 했는데요 ㅋㅋㅋ


유람선은 황푸강 전체를 돌면서 경치구경시켜주는 것 같았구 요금은 좀 비싼편, 페리는 그냥 왔다갔다 교통수단처럼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요금은 2위안으로 굉장히 싼편. (아닐수도있음!)


근데 제가 못찾는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유람선이든 페리든 어디서 타는지를 모르겠어서 ㅠㅠ 

뤼자주이역 내려서 <배모양> 마크있으면 무작정 가서 유람선이나 페리 아무거나 타자고 계획했어요!



뭔가 선착장이 있더라구요 ㅋㅋㅋ무작정 갑니다.



위치상 여기.(고덕지도) 멀어보이는데 경로탐색해보니 뤼자주이역에서 걸어서 12분밖에 안걸린다네요?

설설 걸어서 가기로 했습니당. 

가다가 너무덥고 타죽겠어서 눈에 보이던 커피숍으로...wagas라는 카페에요. 

베이커리류도 많았는데 아메리카노(20위안)만 한잔씩 마시며 더위를 잠깐 식히고 다시 선착장으로!

대충 보니까 요금이 2위안인게 페리같더라구요! 일단 샀어요! 저 동전 같은 것을 통에 넣고 들어가면 됩니당.


뭔가 출발시간인거 같아서 찍어봤어요. 잠깐 대기하는데 ㅋㅋㅋㅋ저희같은 관광객들은 하나도 없었고 

배달하는 오토바이 등등 거의 현지인들뿐이었어요!! ㅋㅋ 저흰 17시10분 배였습니다.​


이렇게 오토바이가 가득.


그래도 뭐 보일건 다보이더라구요. 


이렇게 다 보여요!! 해지고 탔으면 더 멋있었을듯!


엥 벌써도착? 한 5분탔나요? ㅋㅋㅋㅋ진짜 10분도 안걸렸어요.


강 건너서는 계획이 없던지라ㅋㅋ다시 동방명주로 돌아가기위해

다시 2위안짜리 티켓사서 바로 배 타려고 ㅋㅋㅋ겁나 뛰었어요 ㅋㅋㅋㅋ똑같은 페리로 운행해서 다시 같은 승무원들이...

저희가 허겁지겁 뛰어서 바로 다시 페리를 타니까 승무원들이 웃었어요 ㅋㅋㅋ저희도 머쓱;ㅋㅋㅋㅋ


다시 똑같은 풍경을 보며 되돌아 왔습니다 ㅋㅋㅋㅋ

만약 강건너 볼일 있으신 분들은 이거 타시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점점 해가 지고있어요!



내리기 직전.

대기손님이 엄청 많네요! 많이들 이용하시나봐요.

두둥! 상하이의 랜드마크이자 푸둥의 상징 동방명주입니다!

TV송신탑 역할을 하고 있다네요. 구슬 3개 보이시나요? 제일 위에 있는 순서대로 입장료가 비싸대요!

해질 무렵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아주..... 사람에 질려서 아예 입장안하고 사진만 찍었어요.


동방명주 지나서 육교?라 하나요 둥글게 지어져 있어서 건물들 구경하기 좋게 되어있는데요,

디즈니시계탑이랑 스토어도 잘 보이네요.


목적지는 이 곳 입니다! Super Brand Mall正大广场입니다!

이 쇼핑몰 안에 있는 딘타이펑鼎泰丰 먹으려고 왔어요.. 입맛에 맛는 제대로 된 식사를 하고싶었어요...

대만 갔을때 딘타이펑 잘 먹었었거든요 ㅋㅋㅋ제발 상해 딘타이펑도 맛있길 바라며..



세포라SEPHORA도 있네요??? 밥먹고 구경갔어용​


아마 3층이었던 것 같아요! 층별안내 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ㅋㅋ


목마르니 맥주(35위안)랑 콜라(26위안)부터 ~

가게가 통유리라 바깥경치가 보여서 좋긴했는데 눈이 부셨어요 ㅋㅋㅋ



갈비튀김 계란볶음밥, 샤오롱바오, 샤오마이를 일단 시켰어요. 

가격은 아마 적은순서대로 65위안, 33위안, 48위안 인거같아요 ㅋㅋ영수증에 한자로 되어있어서 ㅠㅠ


대만에서 먹었던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맛있어요!! 약간 중국스멜이 느껴지는 것 같긴 했는데 

무시가능한 정도?? 중국 현지음식 못드시는 분들께 왕추천!! 딘타이펑은 드실 수 있을거예요 ㅋㅋㅋ

한국에도 딘타이펑이 있긴한데 맛이 똑같으려나 모르겠네요? 


아, 다만 계란볶음밥은 밥이 너무 건조하다해야하나 먹기 쉽지 않았어요 ㅋㅋ맛은 그냥 계란밥 ㅋㅋ



또 시켰습니다..갈비튀김(42위안)하고 샤오롱바오10개(66위안) ㅋㅋㅋㅋㅋㅋ맛있어서 그만..

그냥 만두랑 고기구운 것인데 왜이렇게 맛있었을까요 ㅋㅋㅋㅋ


먹고 나와서 돈 남은것은 다써야하기에... 스타벅스가서 토코투칸 트로이? 텀블러도 사고(밑에 사진올릴게요)

세포라 구경두 하고 ㅋㅋ 엄청 구경했어용


적당히 쇼핑몰에서 놀다 나오니까 멋진 야경이 펼쳐져 있네요!

이제 저는 디즈니스토어에 남은 돈 다 털러갑니닷..!



인크레더블 썸썸도 있네요! 잭잭만 사려다가 이건 가족 전부를 사야 귀여울것 같아서 포기!

디즈니랜드 내 스토어랑 여기랑 별로 겹치는 물건이 없는 것 같았어요 ㅋㅋ둘다 구경할 수 있었어서 행복했어요!



디즈니랜드 내 스토어에서 쯔무쯔무 못본 것 같았는데 여기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ㅠㅠ

그리고 미니썸썸 한정이었던 것 같은데 2+1 행사가 진행중이더라구요 흐흐... 좀따 사진보여드릴게용


스토어앞에서 동방명주랑 디즈니시계탑 찍어봤어요. 확실히 상해는 야경이 이쁜듯!

이 주변으로 숙소 잡으면 분위기 장난아니겠어요 근데 가격도 장난아닐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서 숙소 돌아올때 조금 힘들긴 했지만 ㅠㅠㅠ 사길 정말 잘했어요... 

얼릉 집에있는 미니캡틴이랑 미니버키랑 사진찍고싶었어요!



ㅋㅋㅋ짐싸는데 차지하는 공간보세요 (근데 끼여있는게 귀여움)

큰캐리어에 짐이 별로 없어서 가져갈 수 있었어요... 짐 많았으면 비행기에 안고 갈뻔 ㅋㅋㅋ



사진이 구리긴한데...스타벅스 토코투칸 트로이에요.... 사진이 못나온게아니고

실물도 그냥 그저그래요 ㅋㅋㅋㅋㅋ그냥 돈남는거 싫어서 샀어요...225위안..


혹시 몰라 찍어둔 호텔의 셔틀시간표에요! 

호텔이름은 The QUBE Hotel Shanghai Pudong이구요 푸둥국제공항, 디즈니랜드 무료셔틀을 운행해요.

처음 상해내려서는 셔틀시간을 모르니 지하철타고 호텔로 왔구요, 출국날에는 셔틀타고 편하게 공항갔어요!

대신 이용 전날 데스크에서 예약하셔야합니당. 디즈니랜드 셔틀은 꼭 이용하세요!


이 호텔이 좋았던게 공항이랑도 20분정도 거리였고 디즈니랜드랑도 20분 정도 거리였다는 것!

버스나 지하철타면 돌아가잖아요 보통 ㅠㅠ 셔틀을 운행해서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어김없이 스타벅스.

셔틀 기다리는데 배고프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먹음직스럽게 잘찍었지 않나요?ㅋㅋ

흰색음료는 한국에 안파는 음료던데 이름을 까먹었어요..마다가스카르 머시기였는데..

드디어 한국으로 갑니다!!!! 다신 중국안온다



기내식 룰루

빨리 집에가서 엄마밥 먹고싶었어용



집 와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미니 캡버키 넘 귀여운거 아녀요???? 직구하길 잘했어요..

지금 캡틴은 베개로 사용중^^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상해여행 글을 마무리 하게 되었네요!! 제목엔 불지옥이 붙었는데 글에는 별로 그게 표현이 안된것 같기도?

글을 안써서 그렇지 제일 더울 때 가서 더위 다 먹고왔어요..ㅠㅠ 

이 때 말고 한 9월 말이나 10월달 즈음에 갔다면 조금 만족했을 수도 있겠네요. (근데 음식이 안맞아서 만족불가)


저는 상해 갔다가 인간에 질려서 정말.... 당분간 사람 많은 곳은 안가려구요... 할말 많긴한데 이만 줄일래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상해를 인생 여행지로 꼽더라구요!! 저는 아니었지만....

어쨋든 전 제 게시물을 보고 도움받는 분들이 있으면 좋겠어요!히히


제가 쓴 게시물은 2018년 8월초의 여행정보인 점 참고해주시구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되셨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