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서면 앙버터가 맛있는 로스터리카페 <쉽커피 Sheep Coffee>

시옷이응 2018. 8. 19. 22:46
반응형

핫하다는 쉽커피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양그림이 귀엽네요.


무뜬금

요새 부산 날씨가 참좋아요. 

지오플레이스에 있는 서면CGV에서 영화 '목격자'보고 산책 겸 걸어서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서면 중심가에서는 먼 편이에요.



서면도 전포도 아니고 부전 카페라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전포초등학교 뒷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연결하시려면 클릭! 


손님이 꽉차있었어요... 한적한 곳이라서 조용하고 인적이 드물거라(?) 생각했는데...

다행스럽게도 가게직원분이 바 한켠을 치워주셔서 앉을 수 있었어요. (곧 자리로 옮겼습니닷!)



늦게 가서 그런지 ㅠㅠ 베이커리류가 별로 남아있지않더군요.....앙버터식빵 먹고싶었는데!!1으엉

겨우 프레첼 앙버터 스콘을 시켰어요. (4,800원)

음료는 크림라떼(5,000원)쉽그린멜로(6,000원) 2잔을 시켰습니다!


원두, 머그 등도 판매하고 있네요.

직원분이 자리로 음식을 갖다주시면서 뭐라뭐라하시고 콜드브루캔 두개를 주셨는데... 왜주셨는지는

귀가 어두워서 못들었어요 !!!! 추측으론...쉽그린멜로 위에 쿠키가 다 떨어져서???

사진상에는 양쿠키가 마시멜로 위에 올려져있거든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 다 먹고 콜드브루도 마셔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하핫 전평생 달달한것만 먹고사는걸로^^


히히 그린티샷?? 말차샷??(구분못함) 부어부어 (움짤이 계속멈춰서 동영상 첨부합니다..)

섞으니까 그냥 그린티라떼 맛이었어요! 마시멜로 덕분에 식감은 좋았어요 ㅋㅋ



프레첼 앙버터 스콘과 쉽그린멜로 !! 스콘위에 금가루있어욬ㅋ

스콘이 정말 맛있었어요.. 팥이랑버터는 그냥저냥이었는데 스콘이 고소하고 짭짤하고...

담에 일찍가서 베이커리류를 조져보려구용^^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