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폭신한 팬케이크 ❤️ 연산동 어나더미네스

시옷이응 2018. 11. 5. 10:34
반응형

팬케이크가 유명한!! 어나더미네스에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꼭 오고 싶었던곳..!!


지도 크게 보기
2018.1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여기에요. 물만골역 2번출구로 나와서 주택가로 쭈욱~


예쁜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용


메뉴입니다!

저희는 딸기수플레팬케이크썸머코코, 아이스라떼, 발로나초코라떼를 시켰습니당.

원래 32,000원인데 뭐 팬케이크랑 셋트적용돼서 30,000원 계산했어요.


아이스라떼는 원두선택을 하더라고용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드디어나왔땅

초코라떼, 아이스라떼, 섬머코코 순서구요 밑은 흐흐 딸기팬케이크

보기만해두 폭신퐁신♥



영롱...!

제가 시켰던 썸머코코는 코코넛라떼? 코코넛향이 나는 커피였어요 ㅋㅋ위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구요.

코코넛 싫어하는데 잘못시킴ㅋㅋㅋ 다른음료들도 그냥 머 그냥저냥~



팬케이크 히히

푹신푹신해요...포크로 누르면 푸욱 ㅋㅋㅋ 생크림이랑도 먹고~ 딸기아이스크림이랑도 먹고~생딸기랑도 먹고 ㅋㅋ

초코소스랑 연유뿌려서도 먹고~ 사라지는게 아쉬웠어요흑흑

뭐 엄청나게 맛있다..! 이런정도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즐길만한 맛이었어요 ㅋㅋ일단 눈이 즐거우니 히히

재방문해서 다른수플레팬케이크도 먹고싶구 토스트류도 먹고싶어용!!

추천추천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