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버거킹 통새우와퍼주니어, 너겟킹 후기! 본문

YUM-YUM

버거킹 통새우와퍼주니어, 너겟킹 후기!

시옷이응 2021. 6. 30. 11:05
반응형

퇴근하구.. 먼가 집에는 가기싫고해서
정처없이 떠돌다가 보여서 들어간 버거킹!!
정말 오랜만에 버거킹 방문해보았네용

기본와퍼는 너무 크기때문에🥲 주니어를 주문했습니당
올데이킹 메뉴라 하루종일 세트가 4,900원입니당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
주니어는 조금 작기때문에(중간이없음) 사이드를 뭘시킬까하다가 맥너겟생각이나서 너겟킹을 주문했습니당
행사로 8조각에 2,000원이더라구요 ㅎㅎ일단 맥너겟보다는 저렴하네요!

감튀랑 너겟킹
제품 받으러가니깐 케첩이랑 머스타드 주시길래
케첩은 됐다구하니까 머스타드 두개주셨어요:) 굿

너겟킹을 허니머스타드에 콕
근데 이거 대체 멀로만든건지.. 닭이 맞는지..?
약간 생선맛이 느껴져서 당황했어욬ㅋㅋ
(근데 생선까스좋아함)
조금 의아했지만 그냥 잘 먹었습니단
갠적으로 맥너겟이 훨씬맛있습니..다....🤗

통새우와퍼주니어
통새우는 안에 숨겨져있겠지.. 반신반의하며 먹었습니닼ㅋ 근데 역시 버거는 버거킹이네요
패티랑 약간매콤한 토마토소스 조합이아주..
버거킹가면 맨날 트러플머시기만 먹었는데 통새우
인기있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ㅎㅎ

휴 새우 등장
새우는 3마리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당
크기가 엄청 크진않지만 탱글..♡
버거는 정말 맛있었는데!! 감자튀김과 너겟킹이 쏘쏘였던 아쉬움이.. 흑흑

다음에 버거킹가면 할인하는 버거단품과 음료, 사이드하나 이렇게 주문할까봐요 ㅎㅎ
암튼 통새우와퍼주니어, 너겟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