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대연동 카페플레이트 차한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연동 카페플레이트 차한잔🍵

시옷이응 2021. 7. 27. 11:13
반응형

친구들과 커피한잔하러 모인 대연동 카페 플레이트.
주말이라 거리에 사람들이 많았는데 카페안은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일찍도착해서 가게내부를 천천히살펴봤어요 땀도식힐겸

내부인테리어 신경쓴느낌이 많이들었어요 ㅎㅎ
투명한 느낌이 더위를 약간 식혀주는느낌

저는 아이스 블루베리 루이보스를 시켰습니다.(5,000원)
그냥 아메리카노를 마실까하다 잠못잘까봐..ㅎㅎ

색이정말예뻐요😊

따르는거 찍으려다가 ㅜㅜ다 흘려버림

색이장난아니져
맛은 그냥 과일차느낌 약간 달달한느낌도 있었구요
얼음가득이라 너무 시원하게 잘마셨어요 ㅋㅋ
분위기두 좋은카페라 또 방문해서 디저트도 먹어보고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