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태영생막창에서 한끼❣️

시옷이응 2021. 5. 28. 14:49
반응형

태영생막창!! 갈비먹으러갈까하다가 막창이 땡겨서 막창집으로 고고했어요

그냥 집근처 가게인데 괜찮아서 몇 번 방문한적 있지요 ㅎㅎ

막창집이지만 생삼겹도 죽여줍니다..!! 일단 3인분시켜서 먹어주고 ㅎㅎ양파랑 버섯도 굽굽

탄거같지만 아니에요! 그냥 먹기좋은상태였어요 ...이러고 삼겹2인분 더시켰어여 ㅋㅋ존맛

돼지막창3인분. 삼겹 먹을때 사장님이 미리 3인분 구우셔서 세팅해주셨어요 최고 !!

전문가가 구우니까 아주 예술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 !! 약간 양념된느낌이라 냄새도 전혀안났어요.ㅎㅎ

콩나물라면 시켜서 같이먹었습니당 ~~너무 쫄여진느낌이라 짜고 국물이 없었는데

라면이면 뭔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술도안마셨는데.. 밥먹고나니까 달달한게 엄청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간만에 먹은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 아이스크림 ! 제일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어요

먹으면서 천국찍고왔슴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