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 후기☆

시옷이응 2021. 6. 8. 23:54
반응형

맥도날드 ..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거같아요!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가성비도 좋아서
배달로도 자주 먹지요 ㅎㅎ
이날은 신발사고 신나서 돌아댕기다가 기력충전하러 맥날로 ㅎㅎ

BTS세트먹으려다가 런치타임에 도착해서
그냥 런치적용되는 트리플치즈버거로 선택했습니다!
(5,900원)
방탄세트는 하루종일 5,900원인거같아여

버거가 크기는 작아보여도 치즈도 3장, 패티도 3장이라서 묵직합니다 ㅎㅎ흐뭇

치즈가 아주 뭉댕이로 오지죠

한입 와앙
피클빼꼼:)
패티가 두툼하진않지만 3장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치즈도 3장이나있지만 느끼하지않고 버거와 잘 어울렸습니당. 대신 캐첩소스??가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ㅠㅠ소스가 다른거였음 더 좋을거같다는 바람이...
약간 아쉬웠던부분!! 이거야 개인차라서 ㅎㅎ


암튼 항상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트리플치즈버거 후기였습니당~~ 요즘 사진을 잘안찍으니 올릴게없네요ㅎㅎ
그래도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