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기장 만수장가든 자연속에서 오리불고기!!

시옷이응 2021. 6. 11. 22:51
반응형

기장 만수장가든
친구들이랑 오리불고기 먹으러 갔어요:)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네이버예약 가능하더라구요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이미 주차장은 거의 차있었어요.

배정받은 방갈로.
네이버예약할때 방갈로를 부탁드려서 그런지 해주셨더라구요 ㅎㅎ 바로! 계곡옆이었어요 짱짱

방갈로안에서 창문을 내다보면 바로 계곡 ~~
시원하니 너무좋았어요 나뭇잎흔들리는소리도 굿

메뉴입니다.
오리불고기 한마리 45,000원
백숙은 50,000원~
메기 매운탕도 있네요 ㅎㅎ저희는 오리불고기 한마리에 반마리도 추가했습니다.(반마리 22,000원)
4명인데 많이먹으려구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

주문은 카운터?가서 해도되고 방갈로안의 인터폰으로 해도됩니당

에어컨 옆 인터폰 ㅎㅎ

안에는 에어컨도 있어서
한여름에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메뉴나오는동안 계곡 구경했어요 ㅎㅎ
날씨도 너무좋았네요

오리불고기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와우

조리하면 요정도
반마리 더 시키길잘했어요 ㅎㅎ
맛도 증말..최고!! 오리불고기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다양한 반찬들과 쌈채소와 함께 먹었답니다:)

한마리를 다 먹고 반마리도 조리하기.
반마리는 따로 그릇에 담아 주셔서 알아서 저희들이
볶아 먹었습니다 ㅎㅎ 여긴 볶음밥도 셀프!!
주문하면 밥이랑 김치 김가루가 든 그릇과 주걱만 주십니다 ㅋㅋ

볶기만 하면 요리 완성
역시 보든 요리의 끝은 볶음밥입니다 최고👍

먹고 계곡에서 물고기 구경!!
자연속에서 너무너무좋은 추억이었습니다.
정말 좋았어서 다음번엔 가족과 함께 방문하고싶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