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달달한 하루 ❤️ 폴바셋 그리고 스타벅스

시옷이응 2018. 11. 7. 15:25
반응형

점심으로 돼지갈비 쳐먹쳐먹.....그저 JMT

부산진역 석정참숯갈비 한번씩 가는 곳ㅋㅋ맛있음ㅋㅋ 



고기로 속에 기름칠을 했더만 뭔가 아이스크림? 시원한게 먹고싶어져서 폴바셋 ㅋㅋ

발로나 초콜렛 아포가토 !! 초코 찐하고 최고최고 4,500원의 행복


쇼핑 좀 하다가 당 채우러...스타벅스 ! 기프티콘 선물 받은 거 쓰러 들렀당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6,300원)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4,700원)


사진찍는다고 ㅠㅠ숨이 죽어버린 밀크폼...그 위에 귀여운 마시멜로 토핑 !^^

가라앉기전에 집어서 워적워적 씹어먹었어여 달달쫄깃

밑에 음료는 그냥..맹맹한 초코우유같았어요 시그니처초콜릿 맛이었다면 최고였을텐데 흑흑



사진이 너무 크지만.... 데워주셔서 따듯했던 크루아상

빵 안쪽에도 초코소스가 촉촉하니 좋았어용 근데 그냥.. 전문베이커리 크루아상먹을라고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초코빵같았음ㅋㅋㅋㅋ달달하고 쫀독한 크루아상이 먹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