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

일본식 라면 :O 서면 멘야산다이메

시옷이응 2018. 12. 24. 09:32
반응형

한번씩은 꼭 방문하는 일본식라면집 멘야산다이메 !!!!!

제 입맛에는 딱 맞는 라멘이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12.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이러합니다~ 서면 엔젤호텔 맞은편 중앙 스타벅스랑 가까워용

 

대표메뉴의 가격정보!를 네이버에서 뽀려옴ㅎㅎ

저는 보통 카라쿠치라멘(약간매움)에 차슈추가(2,000원)나 파/달걀추가(각 1,000원)해서 먹는편!

근데 기본으로 먹어도 맛있고 든든 ㅎㅎ

 

이번엔 달걀 추가했어용. 한 개가 더 나옵니당(기본은 반 개)

저런 짭쪼롬한 달걀 왤케 맛있을까요??? 챠슈에 입혀진 불향도 예술 ㅠㅠ

양이 많아보이진 않는데 저 그릇이 깊숙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부족하다면 국물을 다 마시기 전에 공기밥을 시켜 말아먹는 것도 좋을듯 ㅎㅎ

 

 

후식은 투썸플레이스의 발로나 소프트 아포가토! 5,500원!

투썸 아이스크림 맛있어요:D 근데 저는 폴바셋 발로나 아포가토가 더 취향인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