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하루종일 맛난것만 념념😋😋 본문

YUM-YUM

하루종일 맛난것만 념념😋😋

시옷이응 2019. 8. 17. 21:55
반응형

​동생과 함께 먹은 점심 ^^ 

점심먹고 영화 토이스토리4를 보기로 했어서, 영화관과 가까운 음식점으루 ~~~

서면에 새로생긴 CGV중앙대로? 삼정타워 근처 홍익돈까스로 ~~

키오스크로 주문을 먼저하고 착석하는 시스템 ~ 주문할 때 소스부먹 찍먹도 선택가능 ㅋㅋ

돈까스정식(9,500원)의 사진이당. 돈까스가 바삭하고 맛있었다 !! 우동도 양도 많고 ㅋㅋ조화로웠다.

다만 흰소스가 올려진 작은 튀김은 생선까스였는데 이건 내 취향이 아니었다.. 

​영화 보기 전 ... 시간이 잠시 남아 삼정타워를 돌아댕기다가..근데 피에스타라더니 삼정타워라 하는군.

CGV있는 층에 공차가 있는 것이었당. 더 앨리는 사람많아서 실패 ㅠㅠ

흑당열풍 넘 좋다 !! 흑당라떼 너무 좋아 ㅠㅠ 주문한 것은 브라운 슈가 쥬얼리 밀크티 !(5,300원)

비쥬얼 죽임ㅋ 적당히 달달하고 음료맛 굿. 하지만 펄이 어떤건 딱딱하고 어떤건 불어있어서 ㅠㅠ펄상태는 별로였음 !

​영화를 보고 동생과 헤어진 뒤.. 친구 만나러 경성대부경대로 !!!!!

대창이 먹고싶다는 친구를 따라 생활곱창 이라는 곳으로 ! 사진은 대창2인분, 막창2인분 구워지는 모습 ~! 다 구워주셔서 좋았당.

새로생긴 가게인지 깔끔해서 좋았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 사람이 많아서 복작복작했음 ㅋㅋㅋ

적당히 먹고 코인노래방가서 신나게 놀았당 !!

​코인노래방에서 너무 힘을 뺐나.. 배고파져서 가성비좋은 ㅋ팔구칠야시장으로 ㅋㅋ

부대찌개 !!뭐가 많이 들어있긴한데 국물이 좀 밍밍했다 ㅠㅠㅋㅋ더 졸이고 싶었음ㅋㅋ

근데 뭐 만원초반대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한 편ㅋ

칠리새우 ~ 새우퀄리티가 좀 잉스러웠ㅈㅣ만 ㅋㅋ이 것도 뭐 만원초반대 가격이니 이정도면 괜츈 ㅋ

술안주로 좋았으

사진이 너무 큰가 ㅋㅋㅋㅋ부대찌개 적당히 먹다가 ㅋㅋ데워달라고 요청하면서 우동사리추가 !! 

맛있다 맛있어 ㅋㅋㅋㅋ

이거 다 하루에 먹은 건데 ㅋㅋㅋ참 건강에 안 좋은걸로만 골라 먹은듯 하나.. 기분은 좋았다 ㅋㅋ

다 평타는 쳤으니깐 !!ㅋㅋㅋㅋ7월11일의 기록을 이제야 포스팅하다니... 열심히 해야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