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9월, 둘째주 본문

YUM-YUM

9월, 둘째주

시옷이응 2018. 9. 21. 01:25
반응형

​​​

서면 장인닭갈비

뼈없는 닭갈비 1인분 8,500원. 매콤한맛으로 주문했는데 넘넘 매웠다..

먹고 치즈볶음밥으로 조금 중화해서 나았음 ㅠㅠ맛은 그냥...... 맛이 없진 않았으나.. 재방문의사는 없음.

가성비 챙기고자 빽스비어로! 버터맥주 5,500원.

완전 내 취향 ㅠㅠㅠㅠㅠㅠ 대체 뭔 맛일까 했는데 빨대로 빨자마쟈 큭큭

진하게 올라오는 버터향!!!! 또 마시고 싶당.


간단 안주. 순살치킨 6,000원. 양은 작지만 감튀에다 치킨에다 ㅋㅋ

배부른데 안 시키기 뭐해서 눈치보일 때 시키기 좋음.


이 곳은 양산. 빨간도깨비 샤브샤브 손칼국수.

샤브샤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맛있다고 해서 와봤당.

가격도 저렴! 샤브샤브에 칼국수에 볶음밥이 7,000원이닷 


고기고기 적셔적셔

쪽금 모자란듯 싶은데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서 고기 추가는 안했음!

했음 큰일 날뻔. 추가 고기가 양이 많음ㅋㅋ


칼국수는 얼른 호록호록해서 먹었구

볶음밥타임! 볶아서 가져다 주신당. 맛있음 ㅋㅋ고소한 맛!



간단히 야식!

오뚜기 갈릭마요딥핑 요거 완전 물건ㅠㅠ! 마늘향 진~~하당!! 

피자집에서 주는 갈릭딥핑이랑 완전 똑같다고는 못하겠는데 비등하게 맛있음!!

이마트에서 2천원 안되게 주고 샀던 것 같음.

한조각 남아있던 피자에 올려먹었땅 이거시 스위치가 될줄은..

피자 넘 맛있어서 또 시키려다가 ㅠㅠ도미노 영업시간 지나서 급하게

멕시카나 시킴! 눈꽃치즈+양념 순살반반. 2마리아니고 1마리임.

엄청 꽉꽉 주심 ㅎㅎ 처음 시켜서 그렁강 존맛탱 

가격은 23,000원이었던듯. 콜라 큰걸로 추가해서 총 24,500원. 짱비쌌네. 많이줘야지 이정도면ㅋㅋㅋ



스타벅스! 딱히 갈 곳 없을 땐 스벅이징

새로나온 메뉴들을 먹어봤당. 자색 군고구마 라떼, 핑크 자몽 피지오.

고구마라떼 구수하고 좋았다 ㅋㅋㅋ 커피아닌 음료먹을때 보통 시그니처 초코를 먹는데

군고구마라떼 먹으면 딱일듯 달달하고 좋음 ㅋㅋㅋ

핑크 자몽 피지오도 좋았다!! 처음 먹어봤는뎅 씁쓸 달달 오짐



소고기 먹으러옴. 양산 팔도장똘뱅이.

갈비살 3인분.(1인분 120g에 9,000원) 먼저 시켰당. 계란찜이랑 청국장?은 기본으로 주시는듯.



양념 발라서 굽굽. 생으로도 구워 소금올려 먹었당 ㅋㅋㅋ둘다 맛있어 ㅠㅠ

갈비살 2인분 더 시켜먹었는데ㅋㅋ두명이서 넘 많이 먹은듯ㅋ



멈추지 않고 디저트로 감미모찌.

과일찹쌀떡은 처음 먹어보는듯.



딸기 별로 안좋아하지만... 과일찹쌀떡 기본은 딸기같아서 개당 2,000원에 구입!

그냥저냥 맛은 있었음..딱 상상 가능한 맛. 



안멈춤

마크정식을 해먹었당! 두번째 마크정식.

조합은 국물컵떡볶이(순대포함, 이마트구입) + 까르보불닭볶음면 + 치즈소시지 + 체다치즈 + 스트링치즈 

매울까봐 단호박 샐러드 ㅋㅋㅋㅋ아그냥 대존맛. 까르보불닭을 선택한게 신의 한수.

흑맥을 골랐는데 내 스탈 아님 ㅠㅠ흑흑



밤에 배불러서 못자놓고.. 아침에 또 돼지식사

저기 고기덩이는 불고기브라더스 떡갈비인데 맛이 좋았음. 현미햇반 최고당

오뚜기 유부우동도 좋아사랑행



후식! 파스쿠찌

아마 자몽스파클링?이랑 내 최애 인절미그라니따

냠냠..


9월 둘째주는 좀 많이 돼지같이 먹긴했네..2키로 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