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서면 옥상달빛 & 비밀 ❤️ 본문

YUM-YUM

서면 옥상달빛 & 비밀 ❤️

시옷이응 2019. 1. 9. 00:05
반응형

칭구들 만나기 전 언니랑 커피 한 잔

서면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그리고 친구를 만나 밥먹으렁(사실 커피한사발했음)~~~~이 날은 친구의 생일이었다! 생일축하한다잉!!!!

치킨땡겨서 옥상달빛 ! 건물이 아기자기하구 이뻤음...그래서 한 컷

근데 매장이 어두운편이었다 흑흑


지도 크게 보기
2019.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서면 육회브라더스 골목~



어둡다...흑흑.....

이건 갈릭감튀....


암전...... 치킨반반(순살)+갈릭감튀 셋트로 주문... 갈릭소스가 참 맛나더라.. 첩첩

땡초치킨은 매운데 맛있게 매운 맛 !! 양념치킨은 다들 알만한 양념맛 ㅋㅋ맛있땅



혐짤 아닙니다,,주룩,,, 땡초마요랑 양념치킨

치킨은 존맛이었으나.. 사진이 쓰레기 흑흑


흠..그리고 노래방가서 노래한사발부르고

술집으로.....비밀이라는 술집이었다 거의 뭐 대포집같은 외관.... 재고소진되면은 빨리 문 닫는대서 걱정했는데 아슬아슬 세이브 ㅋ

위치는 머...다들 아시는 서면 미누식당 바로 옆입니더,,^^

시킨 메뉴는 토마토 대창전골 !! 엄청난 기대를 하고 한 입...... 이거 뭐 김치찜아니요?

대창김치찜이냐며 허버허버 먹었다 ㅋㅋ추워서 입맛이 돌아버린줄. 맛이 없는건 아니었으나 상상외의 맛이라 ㅋㅋㅋㅋㅋㅋ

담에 또가서 다른메뉴를 먹어보고싶음! 아근데 화장실이 좀...너무........좀..ㅠㅠ열악해서..재방문은..생각해봐야지.....



반응형

'YUM-Y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바스 알 아히요 🍤 마카오박2  (6) 2019.01.14
남포동 설스시 ~ 🍣  (4) 2019.01.13
닭갈비는 미누식당 😃  (1) 2019.01.04
나홀로 크리스마스 ::: 치멘  (1) 2018.12.26
일본식 라면 :O 서면 멘야산다이메  (6) 2018.12.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