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크리스마스일상🎄 본문

YUM-YUM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크리스마스일상🎄

시옷이응 2020. 12. 30. 12:31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크리스마스 일상은 무슨.. 집에 박혀있었지요 ㅎㅎ넷플만 하염없이 보고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투썸플레이스에 케이크 예약을 했었습니다. 24일 저녁에 찾으러갈게요~ 했는데

23일 갑자기 케이크 선물을 받았습니다... 투썸 케이크 먹고싶었는데...

어머니 친구분이 주신 소중한 케이크..💚🧡

전에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 케이크라서 다행이었습니다.. 맛있었거든요..😍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주룩 델리카한스에 문의를..

카메라 조작이 서툴러서.. 색감이 좀 촌스럽네요 ㅎㅎ

과일과 크리스마스장식이 올라가있는 생크림 케이크이구요. 생크림겉에 코코넛가루?가 붙어있어서

약간 호불호탈거같은데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진 않아요.

시럽 코팅된 과일들.. 침 줄줄

케이크를 먹기위해 밥을 정말 조금 먹었답니다 허허

생일축하노래를 불러주고 ㅋㅋ

23일저녁 일찍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습니당~!헤헷

고칼로리 파티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한 잔 타서

케이크와 같이 먹으니 꿀맛이 따로없는..!!! 엄마랑 거의 반판을 해치우고 ㅋㅋ남은 것도 이미 없습니다...

또 케이크가 먹고싶네요....다음엔 투썸케이크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

🙂연말마무리 잘하시고 건강잘챙기시길바랄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