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기프티콘으로 결제하기 ::: 홀케이크 추천 본문

YUM-YUM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기프티콘으로 결제하기 ::: 홀케이크 추천

시옷이응 2021. 1. 4. 19:45
반응형

아부지생신 겸 새해맞이로 케이크를 먹기로해서

생일선물로 받았던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기프티콘을 쓰기로 했습니당~!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 어플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는데요~

어플에서 홀케이크예약버튼을 누르고 방문할 매장과 케이크를 고른 후 결제를 하면은 되고,

기프티콘같은경우는 방문할 매장에 전화를 해서 유선상 예약을 하게됩니다~ 

기프티콘번호 조회까지 하는 매장도 있고 그냥 방문해서 결제하라는 매장도 있고 매장마다 다른거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케이크 픽업할 때 기프티콘 바코드를 보여드렸습니당

 

그리고 케이크 수량이나 원하는 날짜 등 매장과 전화통화하는게 젤 정확하다고 생각해요.

저같은경우는 당일픽업이 가능한가 물어봤는데(아침에 전화함) 오후에 만들면 된다고 그 날 픽업이 가능했어요!

제가 선택한 케이크는 더치 솔티드 카라멜! 가격은 33,000원.(블랙 포레스트 홀케이크와 동일가격)

블랙포레스트는 제가 방문한 매장엔 없는거같기도 했고 더치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가 궁금해서 이걸로 골랐어요.

케이크 가지고 집까지 설레는 발걸음 ..!

집근처에 투썸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너무 추웠어여..(12/31)

짜잔~~ 비쥬얼 너무 예쁩니다!!❤️

달달한 향도 솔솔나구요..! 지금은 다먹고없는데 또 먹고싶습니다...

케이크 옆면에는 크럼블로 장식되어있고 

위에는 앙증맞은 카라멜이 두개있어요😁 금박도 두 개 ㅎㅎ

단면 모습!

초콜릿시트사이에  카라멜생크림이 잔뜩 발라져있어요

카라멜생크림에는 솔티드카라멜 크런치펄과 로스티드 월넛이 듬뿍들어있다네요😍😍

초콜릿시트가 부드러워 살살 녹고 카라멜생크림도 하...

간만에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었어요!!!!

크 짭짤하고 달달한 크런치펄과 월넛도 종종씹혀서 씹는재미까지..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달지않아서 계속계속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 

한 반판은 그자리에서 혼자 먹을 수 있겠던데요 ㅎㅎ

☀️☀️☀️☀️

보통 투썸홀케이크 추천하면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가 많이나오던데 전딸기시러해소..

더치솔티드카라멜도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해요!! 뭐 투썸케이크는 다 맛있으니😄😄

☀️☀️☀️☀️

저는 새해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보냈네요 (살찜)

2021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먹기록은 멈추지않아욧🤣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