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통영여행 포지티브즈통영 본문

YUM-YUM

통영여행 포지티브즈통영

시옷이응 2021. 5. 8. 22:30
반응형

4월초에 다녀온 통영

아직도 그 기억을 가지고 열심히살아가고있다 또 갈날을 고대하며...하트)

이미 유명한 핫플인 포지티브즈통영 

점심으로 물회와 회덮밥을 먹고나서 

동피랑벽화마을을 구경하고 음료 한잔하러 카페로..동피랑 구경하다가 내려오는길에 포지티브즈통영 가는길을 발견해서 바로 고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테이블에 앉고싶었지만.. 이미 만석 ㅠㅠ

넓찍한 공간이지만 사람도 많았다..! 기냥 안에 앉아서 쉬기로..

안에도 분위기 굿굿.

메뉴판구경

칵테일도 있고 종류가 많았다

친구들은 생과일쥬스 ㅎㅎ 타르트도 하나 시키고 나는 얼그레이초코 선택!

대충 기냥 아메나 마실걸그랬다 허허

예뻐예뻐

과일이 넘 탐스럽다 얼그레이초코는 걍 시원한 맛으로 먹었던듯하다 ㅋㅋ

담부턴제발무난한거마시자좀 !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왜 인기많은줄알겠다.

다먹고 또길을떠난다..!!

사진중몇개는 라이카로 찍은건데 역시 분위기가...굿

먹고 이순신공원으로 갔다 다음글은 이순신공원!

벌써 통영다녀온지도 한달 ㅠㅠ시간정말빠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