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사상 신상카페 쿼피집 다녀왔어용 본문

YUM-YUM

사상 신상카페 쿼피집 다녀왔어용

시옷이응 2021. 6. 5. 17:36
반응형

사상구 덕포동에 위치한 쿼피집!
항상 웃고있는 행복한 동물 쿼카를
테마로 한 카페같네용♡
주변엔 온통 공장?인데 이 카페만 힙하게 있어요 ㅎㅎ

위치입니당 전 덕포역 4번출구로 나와서 걸어갔어요.

메뉴입니다!
쿼피 : 아메리카노
쿼피라떼 : 카페라떼
등등 ,,, 저는 쿼피라떼 선택했네여

들어올때 발열체크 필수!!

카운터 앞쪽에 쿠키공간이 있어요!
귀여운 접시에

쿠키를 골라 음료계산할때 같이 하면됩니당
가격은 거의 3천후반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레드벨벳 골랐어여

진동벨도 귀여운♡
주문공간 지나면 야외공간, 실내공간이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넓습니다!!
근데 사람이 넘 많아서 자리가 없어요!!

야외자리 햇빛이 가!득! 쏟아지는곳에 앉아
일광욕 무리하게 했죠.. 땀뻘뻘 ㅋㅋ

쿠키도 먹으면서..
사람이 너무많아 주문이 밀렸나
음료는 20분정도 기다리니까 나왔어요
목말라 죽기직전에 살려주신듯

이젠 정말 선글라스가 필수네요 햇빛이증말..
사진은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스타일좋으신분들 다 야외에서 사진찍고 계심 ㅎㅎ
멋져요 전 구경만함ㅋ

계속 실내로 정찰다닌끝에 실내자리 차지 성공!!
실내로 들어오고나서 음료를 받았죠 ㅎㅎ
친구는 쿼피, 저는 쿼피라떼
조금 연한느낌인데 전 연한게 좋아서 잘 마셨습니다 ㅎ

뒤늦게 온 친구가 보드게임을 몇 종 가져왔더라구요
크로플내기로 피튀기게 싸운끝에 저는..1등 훗
친구야 크로플 고맙다!!!!
비쥬얼 정말 좋습니다
크로플 두개 위에 아이스크림, 쿼카버터쿠키☆

저 허브..냄시가 심기거슬렸습니다(냄시에 민감함)
크로플도 조금은 탄맛..
그래도 배고팟어서 나름 몇조각 먹었어여 ㅎㅎ

분위기는 나름 좋았던 쿼피집..!
서면에도 생긴다는데 그때 또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블로그에 비슷한사진 ,글이있을텐데
제가쓴겁니다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