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맥도날드 BTS세트 ! 본문

YUM-YUM

맥도날드 BTS세트 !

시옷이응 2021. 6. 2. 23:01
반응형

화제의 맥도날드 BTS세트 !!!
먹으러 와봤습니다 흐흐
하도 인기가 많아서 맥너겟이나 감자튀김이나
갓튀긴게 나와서 그렇게나 맛있다던데요!!
매장가격은 5,900원입니당
맥너겟10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 스윗칠리소스, 케이준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짠~ 맥도날드에선 처음보는 보라색 패키징
방탄 상징?색이 보라색인가바요 (잘모름

뜨끈뜨끈한 맥너겟 10조각!
맥너겟은 진짜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잘 안먹는 메뉴라.. 10조각 부담됐습니다 ㅋㅋ
사이드메뉴는 텐더 아님 맥윙인지라.. 맥너겟 후후..

방탄 팬들이 컵 집에 갖고갈듯한 그런느낌!! ㅋㅋ
예뻐요

먼저 케이준소스
맥윙이나 텐더먹을때 무조건 케이준소스!
믿고먹는 케이준 ㅎㅎ 약간 매콤한맛이 죽여줘여

근데 맥너겟 상당히 맛있네요!?????? 원래이랬나..

스윗칠리소스도 듬뿍!
달콤 매콤!!
케이준파지만 맥너겟은 뭔가 스윗칠리가 잘 어울렸어요 ㅋㅋ 맥너겟 왤케맛잇는지!!
10개 순삭했네영

후렌치후라이도 소스에 찍어서 냠
싹 비웠네요.
버거도 없는 셋트라구?떼잉 했는데
든든하고 맛있는 세트였습니다!!!
맥너겟 10개라 약간 물리는느낌이긴했는데
소스가 두개라 ㅎㅎ 배우신분들의 셋트구성!!

담에 또먹을거에용~~맥도날드 최고~~~
방탄 더더더흥하길 셋트2로 돌아오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