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롯데호텔부산 모모야마에서 외식! 본문

YUM-YUM

롯데호텔부산 모모야마에서 외식!

시옷이응 2021. 5. 23. 22:55
반응형

 

해군에 있는 동생이 휴가를 나왔습니다 ! 기념으로 외식가기로 했어요 ㅎㅎ

어딜갈까하다가 롯데호텔부산에 갔습니당

도림(중식), 모모야마(일식), 무궁화(한식) 중 어딜갈까하다가 모모야마 예약 완.

지금 생각해보면 걍 도림갈걸 그랬어요 흑....

롯데호텔부산 43층에 위치한 모모야마. 시티뷰인데 별거아닌거같아도 뭔가 시원~한 기분이라 좋았습니당

그래도 일부러 창가자리로 예약했어여 ㅋㅋ

아쉬운건..요즘엔 해가길어서 저녁6시에 갔음에도 날이 훤했던 ㅠㅠ

앉아서 예약한 코스를 얌전히 기다렸습니다.

https://www.lottehotel.com/busan-hotel/ko/dining/restaurant-momoyama.html

 

부산 호텔 일식 레스토랑 - 모모야마 |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의 모모야마는 서면 도심부터 멀리 부산항대교까지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정통 가이세키 요리와 프리미엄 사케의 놀라운 마리아주를 경험해 보세요 | 롯데호텔 부산 공식

www.lottehotel.com

예약문의, 이용시간, 메뉴, 가격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여~

저희가족은 하나코스였습니다(1인 97,000원인거같아요) 나오는메뉴는 사진으로 봐주세요

와인이 포함된 상품권을 샀었기에 한잔씩먼저 셋팅받았습니다

레드/화이트 선택이었는데 생선이랑 잘어울린다는 화이트로~

해물샐러드같은거랑 토마토마주스?

으엑 뭐야~~받고 기겁했지만 나름 냠냠잘먹었다구한다ㅋㅋ

전복, 새우같은게 들어있었고 신선함이 굿굿

저 젤리같아보이는게 시큼짭짤하니 간이 좋았다! 토마토마쥬스는 그냥 토마토맛이 강한 쥬스였는데

다 마시진않았어요 ..

제철생선회 4종

흰살2, 붉은살2 

참치는 별로 안좋아해서 아빠주고 저는 흰살만 먹었어요 쫀득탱탱하니 맛있었습니다ㅠㅠ

무슨생선인지는 기억이안납니다 그냥 주는대로 먹었을뿐..

메로구이

살이 정~말 보드랍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슬슬 좀 속이 느끼해지기 시작했어요...

무한으로 리필해주시는 차를 계속 들이켰던..^^

전복조림

뿌려진건 전복내장소스. 비릴줄알고 긴장했는데 전혀 비리지않았어요 오히려 고소!!

전복살은 두툼하고 쫀득해서 넘 맛있 ㅎ

한우구이? 소고기는못참지

부드러워서 잘씹히고 좋았습니당 ~~~ 

점점 우리가족은 다른먹거리 얘기하기시작 ㅋㅋ돼지갈비먹고싶다 라면국물먹고싶 등등ㅋㅋㅋㅋㅋ

분위기잡기 힘드네요 ㅋㅋㅋ

그리고 등장한 초밥과 튀김, 우동

약간 배부른상태였는데 또 다 먹어줘야져..

하지만 초밥은 정말 실망.. 뭔맛이지??밍숭맹숭 우동도 뭐 그냥저냥..

튀김은 바삭하니 좋았습니다만 나머지는 그냥 모양만 멋진 ..

먹으면서 계속 도림을 갔어야한다 아니다 라세느나 갔어야해 그랬던 흑흑...

라세느 회랑 초밥이 그리웠어요.. 아님 그냥 집앞 횟집..^^

마지막 과일이랑 요거트, 셔벗

샤베트는 너무 향이 심해서 한입먹고 안먹었고 

요거트로는 입가심 잘했습니다 ~농도굿

 

배는 엄청부른데 마음은 허했던... 모모야마 후기였습니다

제가 사구려입맛이어서 안맞았던걸수도 있지만.. 라세느는 정말로 맛나게 먹고온경험이 있기에..

그냥 저랑 모모야마는 안맞았던 걸로 ^^ 그냥 오붓하게 외식 잘했다고 생각하려고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