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전포 프리츠프리츠 감튀랑맥주랑 본문

YUM-YUM

전포 프리츠프리츠 감튀랑맥주랑

시옷이응 2021. 5. 19. 23:02
반응형

가마치통닭에서.. 닭 3마리 조지고 맥주집 궈궈!! 

배가 부른상태라서 간단히 맥주집을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오게된 프리츠프리츠

폼프리츠 감튀가게가 생각나네요... 증말 감자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는데 ㅠㅠ근처에 있던

가게가 다 사라졌습니다 흑흑..

내부는 나름 넓찍하고 창문을 열어놓아서 좀더 트인느낌!

맥주종류가 정말많았습니다.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ㅠㅠ

평소 좋아하는 맥주말해주면 추천해주신다고해서 빅웨이브 말씀드렸더니 어떤걸 추천해주셨는데 (친절하심ㅎㅎ)

이름이 기억이안납니다!! ㅋㅋㅋㅋㅋ나..취했었던걸까..😁 아마 데프톤즈 옴스 이거였던거같아요 ㅎㅎ

기본으로 주신 안주 

특이하게 초코칩이??? 달다구리 환장하는저로썬 환영..😍 프레첼도 바삭짭짤하니 좋았습니다

감자튀김이랑 맥주 !

감자가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많이 못먹은게 아쉬울정도 ㅠㅠ

1차에서 닭먹을때 맥주를 너무많이마셔서 후회했습니당..

소화시키겠다고 2대2로 다트도 했어요! 맥주값계산할때 다트값계산하면 된다구해서

급 맥주값 대결 ㅎㅎ 승리✌️ 50점 인생처음으로 맞춰봤어여 ㅋㅋ

좋은친구들과 분위기좋은맥주집에서 즐거운시간..^^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은곳이었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