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치킨is러브 본문

YUM-YUM

치킨is러브

시옷이응 2021. 5. 14. 22:41
반응형

처갓집 순살구구두마리셋트 슈프림양념+후라이드

그저 믿고먹는 처갓집...!

처갓집은 그냥 양반후반보다는 슈프림양념반후라이드반이 짱이라구 생각한다!

먹다보면 좀 느끼함을 느낄수도있는데 그럼 콜라마시면 됨ㅋ

이것도 닭다리모양이니까 치킨.. 닭다리과자

요즘 술집가면 많이주시는 기본안주 

무한으로 먹어도 맛있다 짭짭

비비큐 황금올리브후라이드치킨? 친구가 시켜서 잘모르겠다..

어쨌든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후라이드를 좋아하는사람이라면 무조건 황금올리브를 먹는....

난 그지라서 썬더치킨을 선호한다🤣🤣🤣🤣🤣🤣🤣🤣🤣🤣 썬더가 더 맛있는거같음 심지어 ㅋㅋ

치즈볼은 맛있어서 좋았땅 ㅎ

황금올리브치킨을 맛있게먹는법

떡볶이랑 먹기🤣 배떡 한번씩먹는데 맛있땅 ㅎㅎ

자주먹었던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친구집갔을때 먹었던 후참 눈꽃치즈가 맛있었어서 후라이드반 눈꽃치즈반 주문~!

후참이 양도 실하고 바삭바삭해서 좋다! 순살도 살코기가 보들보들하구

간만에 먹고싶다쩝쩝

단짠교과서라고 생각하는 교촌허니 (진지)

정말 오랜만에먹었고 배부른상태였는데두 끝까지앉아서 먹었던^^

역시 교촌이다 엄지척했음 

치킨잘안드시는 아빠도 몇개 잘드심 ! ㅋㅋ

퇴근하고 가마치통닭..!

내일도 먹으러가기로한 가마치통닭 !!! 역시 난 옛날치킨이 좋은듯 ㅠㅠ

동키도 좋고 처갓집도 좋고..흐흐

 

진심 내게 치킨은 먹어도 안질리는 음식이다ㅠㅠ매일먹어도 생각나는 치킨!!!!

요즘 살쪄서 자중해야하는데 정말 어렵다 ...맘스터치 신메뉴도 먹고싶고..KFC신메뉴도 흑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