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8월, 넷째주 본문

YUM-YUM

8월, 넷째주

시옷이응 2018. 8. 25. 00:03
반응형

​여전히 잘 먹고 다닙니당

홍대개미 연어덮밥 (10,900원)

연어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갔는뎅... ㅠㅠ연어가 얇고 양이 작아!!!!!서 밥이 남았어요..


파스쿠찌 퍼플파티 그라니따 (6,500원)

자색고구마라떼. 그냥저냥 고구마맛도 강하지않고...

플라이하이 그라니따(뽕따맛)이 더 나았어욧...!


서면 쉐프의삼겹살 삼겹살6인분 정녕이게 6인분인가....

3인세트는 6인분 고르면 된다길래 삼겹살로 6인분했는데 ㅋㅋ한덩이에 1인분인ㅋㅋㅋㅋ

나름싸니까 뭐.... 맛은 있어서 잘 먹었음!



후식 ^^

베스킨라빈스31  민트 초콜릿, 뉴욕 치즈케이크,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파인트 7,200원)

내사랑 이나솜!!!!!!! 쫜득쫜듯 존맛탱


요새 아이스크림이 너무 좋아용..

스타벅스 바닐라 아포가토 (5,600원)

가격은 사악한데 맛있다. 아이스크림도 나름 괜찮음 ㅋㅋㅋ하겐다즈 먹고파라~~


썬더치킨 크리스피반, 마늘간장반 + 치즈볼 (아마 18,000원)

썬더 크리스피는 항상 옳다...!! 바삭바삭

마늘간장은 초이스미스 ㅠㅠㅠ 담부턴 양념으로..


궁금해서 시켜본 치즈볼..개당 천원 흑흑.....

그냥 떡같았다..


남포동 가인스시 연어스시, 하얀짬뽕, 치킨샐러드 (27,000원)

갑자기 스시가 땡겨서 그만..! 짬뽕이 얼큰하고 맛있었다...

치킨샐러드는 비추! 튀김이 되게 별로였음. 아 오천원 값 하는건가..?ㅎㅎ



연어 위에 흰소스가 달콤하니 맛있었당

다음엔 가서 특선초밥 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