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상해 와이탄 맛집 <1886> 본문

YUM-YUM

상해 와이탄 맛집 <1886>

시옷이응 2018. 8. 22. 01:39
반응형


시옷이응입니당!

오늘은 상해 와이탄 근처 맛집 <1886>을 소개할려구 해요. 

독일요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위치는 와이탄과 가까워요! 위치는 여기클릭(고덕지도)

1886汽车主题德国餐厅

난징둥루East Nanjing Road Station南京东路 역에서는 도보로 8분정도 걸린다네요.

저는 한 10분 걸은듯?


인기많은 가게더라구요 ! 한 10-15분 웨이팅하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헥헥 메뉴엄청 많죠.... 뭐먹을지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 ㅋㅋㅋㅋ(클릭하시면 원본보여요pc만)

저는 이 중에 찾기 힘드시겠지만... Flame pork knuckle (슈바인스학세Schweinshaxe)(188위안) 하구,

Curry sausage(커리부어스트Currywurst)(56위안)을 시켰습니다!

막 가게 천장에 포르쉐가 ㅋㅋㅋ 돌아가고 있어요 ㅋㅋ

차 바로 밑에 앉은건 아닌데 괜히 떨어질까봐 걱정됐어요 ㅋㅋㅋ


기둥에 오토바이가..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는 진짜 펍에 온기분? 이국적이었어요.



먼저 음료가 나왔어요. 파인애플 스무디랑 흑맥주입니다. 

시원하게 한잔~




먼저 슈바인스학세가 나왔어요!!! 불쇼도 해주시네용

사진이 예술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과연 맛은 어떨지 ㅋㅋㅋ



크 껍질부분은 바삭하고 안쪽 살부분은 완전 야들야들~~

소스는 따로주셔서 천만 다행이었어요. 중국 향신료 냄새가 스멀스멀....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약간 족발같기도 하고? 수육같기도 하고ㅋㅋ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커리부어스트도 뒤이어 나왔는데 ㅋㅋ 소시지는 맛있는데 역시 소스에는 중국냄새가...

저는 한조각 먹고 못 먹었어요..흑흑

그래도 슈바인스학세 양이 상당해서 감자튀김이랑 같이 많이 먹었어요!

8시30분 부터는 라이브 공연을 하더라구요! 분위기 좋았음 흐흐

적당히 보다가 와이탄 야경도 봐야하기에 나왔습니당


음식 두가지하고 음료두개 해서 총 가격은 372위안 나왔어요. 한화 6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네요!

비싼감이 있지만 이날 저랑 같이 여행같던 친언니의 생일이었어서!! 일부러 비싼거 먹었어용 ㅎㅎ



먹고 나와서 조금 걸으니 금방 와이탄이더라구요! 건물도 실컷 구경하고 황푸강구경도 하고 ㅋㅋ

사람구경도 실컷했네요!! 그러고 막차놓쳐서 택시도 타고요 ㅋㅋㅋ후기보시려면 여기클릭!

슈바인스학세는 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입에 잘 맞아서 한국와서도 어디 먹으러 가 볼 생각이에요!


와이탄 야경 보기 전에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독일 음식도 파는 1886 방문 어떠신가요? 

여기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