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8월, 셋째주 본문

YUM-YUM

8월, 셋째주

시옷이응 2018. 8. 19. 13:21
반응형



파스쿠찌
인절미 그라니따, 플라이하이 그라니따, 라떼
플라이하이 뽕따맛 ㅋㅋ맛있당

파스쿠찌에서 속초여행가는거 계획짰당



​문화양곱창가서 양곱창 먹구



서면술집 ​요정​가서 치즈폭탄새우
소맥이랑 먹기 좋은 메뉴였다!! 재방문각
조명이 어둑어둑해서 사진이 구려..



빈스킹토스트
​양파크림치즈토스트, 모짜렐라토스트
쏘쏘했다




썬더치킨
내사랑 썬더치킨 ~~ 요새 최애치킨이당
닭똥집도 맛있다!



쉽커피
서면보다는 부전역에 가까운... 전포초 뒤편에 위치한 곳.
앙버터가 맛있다하여 걸어걸어 가보았다.

먹고싶었던 앙버터식빵은 없었고(ㅠㅠ)
프렛첼앙버터스콘이 있었는데.. 스콘이 넘맛있었음 ㅠㅠ
음료는 쏘쏘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심.



간만에 ​맥날
난 더블불고기파인데 맛 변하고는 잘 안먹었음 ㅠㅠ
예전에 더불맛이 안나..돌아와...



훈혁
음.. 타르타르새우를 추천받아서 간 곳인데..
다들 타르타르소스 싫어해섴ㅋㅋㅋ칠리새우랑 크림우동을 시켰다... 손이안감
칠리새우인데 새우보다 버섯같은놈들이 더많은거같고ㅠㅠㅠ크림우동은 ... 그냥 숙주우동아닌가욧 ㅜㅜ
갠적으로비추



사월그날
자리위에 바로 초록색조명이 있어서 ㅠㅠ음식이 초록초록해
훈혁에 불만이었어서.. 나름 한번먹고 맛있다생각했던 곳 검증된곳으로 왔다 ㅋㅋㅋㅋㅋ
치킨크림스튜 !! 맛있어 다음엔 매콤으로 먹을예정인뎅
여기 맥주가 비싸 ㅠㅠ오천원 ㅠㅠ흑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