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서면 맛집이라는 문화양곱창 본문

YUM-YUM

서면 맛집이라는 문화양곱창

시옷이응 2018. 8. 14. 23:10
반응형

유명하다는 문화양곱창을 가봤습니다!

위치는



넘 쪼마나지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56-6

메가박스 지나서 골목조금 들어오시면 보일거에요. 주변에 곱창집이 엄청 많네요!?ㅋㅋ


쨘 도착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자리없을줄

전 그냥 가게일줄알았는데 약간 시장안 가게처럼 한 블록씩 사장님들이 계셔서 곱창을 파시는 그런 구조였어요.

그냥 맛은 다 비슷비슷할것 같아서 빈자리에 그냥 앉았습니당.


같이 간 친구들도, 저도 양곱창은 처음이라..그냥 모둠 3인분을 시켰어요. 1인분에 13,000원 .

그리고 소맥먹게 대선하고 카스도 시켰어요. 소주,맥주 각각 4000원.


(칭구야 젓가락치워)

자리마다 불판이있고 사장님이 구워주십니다.

무슨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맛나보여요!


서서히 익고..버섯하고 저 검은부위부터 쌈싸먹었어용 얌얌


맥주를 같이먹다보니 금방 배는 불렀어요 ㅋㅋㅋ일명 헛배

사장님이 대화도 많이하시고 되게 친근하고 친절하셨어요.



하지만 맛평가는 냉정하게 하겠습니다.

그냥 그저그랬습니다! ㅋㅋ 맛이 없는것은 아니었지만 그냥 양념갈비집을 가서 양념갈비를 먹고싶었다..!자극자극적!!

제가 양곱창을 처음 먹어봐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갠적으로 별로였던건 가게 내부에 연기가 그득해서 ㅠㅠ눈물에 기침에...비염충은 웁니다흑흑

왁자지껄한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ㅋㅋㅋ 재방문의사는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