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미국삘나는 서면 맛집 :: mmm 본문

YUM-YUM

미국삘나는 서면 맛집 :: mmm

시옷이응 2018. 7. 29. 22:17
반응형


서핑 중 서울에 있는 휘황찬란한 맛집 모음을 보게되었는데요,
​와플치킨에 눈이 멀어버렸습니다.... ​왜 난 안서울....
광광 울던 찰나 어떤 분이 부산 서면에도 와플치킨을 판다고...!!
다음날 당장 달려갔습니다! 그곳은 mmm 



​​​위치는 이러합니다! (네이버지도 캡쳐)
서면2번출구에서 가깝네용 





멋스럽게 내부가 꾸며져있습니다.

한 5팀정도? 수용가능한거같아요. 가게는 좁은편입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와플치킨과 쉬림프라이스, 라임맥주와 달달한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밀크쉐이크 4000원)



천장에 붙은 티비에서는 톰과제리가 나오네요 오랜만😝



라임맥주와 식전빵 입니다. 딸기잼을 발라서 먹었어요!
빵이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었던🍞 라임맥주는 라임맛이 강하진 않았어요.



​​



​쉬림프라이스
​새우가 먹음직스럽네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담번엔 치킨라이스를 시켜볼까해요.



고대하던 ​와플치킨 !
​소스에 가려져 잘 안보이지만(ㅠㅠ)
잘구워진 와플위에 순살치킨이 올라가있습니다!
단짠단짠조합 ㅠㅠㅠㅠ 치즈소스의 느끼함은 다진 할라피뇨가 잡아주었습니다.
갠적으로 와플이 정말 맛있었습니다...​또먹고싶다




​밀크쉐이크 사진은 못찍었네요..
감자튀김과 궁합이 맞을거같았어요!

:::

미국삘나는 음식을 종종 샤이바나에서 먹곤했는데
서면 샤이바나는 없어졌어요ㅠㅠ

이젠 mmm에 종종 들르렵니다!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셨거든요! 담번엔 감자튀김과 밀크쉐이크를 먹을래요 ㅋㅋ 치킨라이스도 도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