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8월, 둘째주 본문

YUM-YUM

8월, 둘째주

시옷이응 2018. 8. 11. 00:49
반응형

​​​​​​​

상해 갔다와서 바로 바로 동네 도착하자마자 간곳.
한국음식이 엄청 먹고싶었어요 흑흑....한국이최고야..
이곳은 부산진역 원앙!

일단 김밥하구 유부초밥을 먹구요.



그 다음에 나온 쫄면
쒜킷해서 김밥, 유부초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환상의 조합👍



서면 nc백화점 식당가의 아비꼬
자극이필요해..!
기본카레에 치킨가라아게 (+마늘칩,대파)
제가 제일좋아하는 조합이어요.



멈추지않을거에요.
친구들 만나기전 전날 미리 인스타로 예약해둔
아뜰리에 마카롱을! 픽업해서 히히
밥먹고 입가심으로 커피마시면서 먹기!

순서는 솔티드카라멜, 팝콘버터, 그린티, 토스트마시멜로, 크림치즈, 콘프레이크 입니당
저걸 두박스 샀어요 ​(28000원)

다음에 또사먹어야지...



쉬지않을거얏..!​(사실 이거먹기전에 이미 뒷고기흡입함)
서면 용이네탕슉가서 탕수육이랑 소맥!!
배부른 상태라서 천천히 먹었어요!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괜찮네요!!재방문각



종종 먹은것 백업용으루 올릴예정입니다 히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