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족발쌀롱과 코알라맨숀 :p 본문

YUM-YUM

족발쌀롱과 코알라맨숀 :p

시옷이응 2018. 11. 6. 13:38
반응형

족발이 땡겨서 족발쌀롱~


지도 크게 보기
2018.1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족발쌀롱 연산점 위치는 이러합니당

10번 출구나오셔서 조금 걸으셔야해용

저는 물만골역에서 놀다가 여기까지 걸어서 왔어요 ㅋㅋ


반반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스페셜반반반(온족발, 불족발, 차슈) 3인 주문! (39,900원)

나가사키짬뽕도 같이 주는데(면은 없음ㅋㅋ) 매워서 혼났네요. 그래도 얼큰하게 들이키면서 족발도 와구와구

불족발이 매워도 쫄깃하니 맛났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서 재방문의사 있어용


그리고 바로 ㅋㅋ 족발쌀롱 맞은편에 위치한 코알라맨숀으로!

안그렇게 보이지만 막걸리집입니다 ㅋㅋ 뭔가 가보고 싶게 생겼어요


코코넛 막걸리가 메인인가보군요. 왜 코알라맨숀이지?


메뉴는 대략이러하구요 배가 부른관계로 그냥 바삭치즈감자전코알라막걸리만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코알라 막걸리

소개대로 깔끔한 생막걸리었어요. 

오이피클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당 옆에 흰색은 감자샐러드?인데 진심 걍 찐감자맛 ㅋㅋ


그리고 조금 있다가 나온 바삭 치즈감자전. 비쥬얼은 훌륭한데요...

맛은 외향을 따라가지 못했어요... 그저 그런 ...

계속 친구들이랑 청송막걸리가고 싶다 염불ㅋㅋ



조금 모자란듯하여 수제 알밤막걸리 추가주문!

음...밤 입자가 너무 씹혀서 ㅋㅋㅋ그저 그랬습니다!

그래도 나쁜기억은 없네요! 전체적으로 가게도 깨끗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만약 담에 가게되면 탕이나 모둠전을 먹어보려구요 ㅋㅋ향이 되게좋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