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스타벅스 시즌한정 케이크 :O 본문

YUM-YUM

스타벅스 시즌한정 케이크 :O

시옷이응 2018. 11. 22. 17:41
반응형

어김없이 홀리데이 시즌이...

일찌감치 스타벅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중!

저중에선 초콜릿만 취향이라 홀리데이 초콜릿만 먹어봄 ㅋㅋ 비추

 

포켓몬고 한다고 돌아다니다가.. 당충전을 하고자..투썸에 갔는데 케이크가 다 품절이었던...ㅠㅠ

아이스박스가 먹고싶었는데 흑흑 울며겨자먹기로 요새 잘 안가는 스타벅스에 갔는데 거기도 케이크가 두종류만 남아있었음.

하나는 뭐시기 초코였던것같고 하나는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

 

케이크와 어울리는 디카페인 라떼(4,900원)쿠앤크 카라멜 케이크(5,900원)

비주얼은 썩..

 

맛나보이는 쿠키앤크림 !! 카라멜크림도 보인당 

 

 

케이크 얼빡샷

카라멜크림도 낭낭쓰하게 들어있음. 근데 쿠앤크의 맛은 그닥 안느껴졌다 ㅠㅠ 뭔가 씹히긴하고 크림이 부드럽긴했는데

점점 느끼해지는.... 라떼보단 아메리카노가 더 어울릴듯.

그래도 매장에 울려퍼지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먹으니깐 괜히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ㅋㅋㅋ(은 크리스마스때 아무것도 안할예정)

그냥 분위기에 취해서 잘 먹었다!!!

그리고 저녁에 맥날먹음ㅋ 단짠은 진리라져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