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주말 일상 ❤️ 성난황소보고 설스시! 본문

YUM-YUM

주말 일상 ❤️ 성난황소보고 설스시!

시옷이응 2018. 11. 30. 16:01
반응형


ㅋㅋㅋㅋㅋ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길다 헥헥)를 볼지 보헤미안랩소디를 볼지 고민하다

걍 성난황소 보기로 ㅋㅋㅋㅋㅋㅋ 무난​할것같아서...

역시 무난한 액션이었당. 마동석액션 좀 진부하지않나????싶었는데 아직은 통쾌했음ㅋㅋ근데 스토리가 ㅎ......

그냥 남포cgv 전좌석 리클라이너라 편하게 봤땅!!


지도 크게 보기
2018.1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영화보고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가 스시로 결정!

한번 가봤었던 설스시로!! ( 는 걍 남포cgv랑 가까워서..)

2인연어세트에다가 민물장어초밥을 시켰당!! (아마 34,000원/17,000원)


2인연어세트는 연어초밥연어사시미, 미니우동2개로 구성되어있는뎅 3명이서 왔다구 3개로 주셨땅!!감쟈합니다 센스오져!

그리고 민물장어초밥 10피스. 먹음직ㅎㅅㅎ

크 그리고 연어구이 서비스 심지어 존맛 ㅠㅠ

설스시엔 연어초밥 믿고먹는당 두툼 킬킬... 장어초밥도 야들하고 맛났음 안짜고ㅋㅋㅋ

재재방문각ㅋ 맛도있는데 친절하기까지... 그렇게 막 저렴한편은 아닌데 퀄도 좋고 괜찮음 추천!!!


후식은 역시 폴바셋...발로나 초콜릿 아포가토

쇼핑하다가 당충전 ㅋ


뜬금

스타듀밸리 드뎌 온실 번들 완성 흑흑

과일나무를 엄청 키워주지...킬킬



결국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보았당 혼영혼영!!!!

에즈라 땜에 본건데 분량 실화....???????? 근데 임팩트오져서 2차각선다

보고 배고파서 카레돈가스(9,500원)...현대백화점 오오키돈가스. 백화점푸드코트치고 맛 괜찮았음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