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4월 첫 주; 라멘충①상 본문

일상보고

4월 첫 주; 라멘충①상

시옷이응 2019. 4. 3. 12:59
반응형

​요새 자주가는 서면의 카페; 도시농가코페? 도코라고 부르더군

갬성좋고 예쁘다 !!!! 주문한건 밀크티 맛있다 !양작고 비싼게 흠 ㅠ 

한잔에 6,500원이라니!!! 맛있어서 봐줌ㅋ

​부경대 벚꽃보러 ~ 밤에보니까 더 분위기 있었다 !!!

나 졸업하고 나니까 더이쁜듯 ㅠ

부경대 근처에 살고싶다 맨날 산책하게 ㅠㅠ

​부경대 산책하다가.. 술먹으러..? 이곳은 오타쿠

닭도리탕먹으러.... 먹고 땡초우동 갔지아마..?ㅋㅋㅋㅋ

​사진이 너무크다

커피는 역시 티카페인 라떼 !!!!!!! 샘플로주신 케이크랑 먹었당

​요새 라멘충의 생활을 하고있는.. 라멘야 몇번째 방문인지..?

간만에 꽂힌 음식이다 ㅋㅋㅋㅋ맛있어 !!!! 초이스는 항상 1단계 굵은면!

​궁금해서 시켜본 치킨가라아게

...사이드는 담부터 안시키는걸로..

​여긴 중앙동의 후지라멘

간장베이스 매운라멘을 주문!! 후추때문인가 먹으면서 계속 기침났음 ㅋㅋㅋㅋㅋㅋㅋ

추웠는데 뜨끈하고 좋았다 약간 돼지국밥먹는느낌났다 ㅋㅋㅋㅋ파가 많아서 행복했음 

​여기서도 치킨가라아게 시킴. 2개 먹어서그런데 원래 5개나온닷!

오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껀 괜찮네

최애 치킨가라아게는 아비꼬 것인데 여기도 맛나당 ㅋㅋㅋㅋ

후우식 

돌아댕기다가 후식먹으러 롯데광복점으로...... 역시 폴바셋 발로나 아포가토는 사랑이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