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해피데스데이2유 본 날 !보고 찜닭먹기🍗 본문

일상보고

해피데스데이2유 본 날 !보고 찜닭먹기🍗

시옷이응 2019. 2. 18. 15:38
반응형

​​

​먼저 회화수업 듣기전에 팔공티 한사발

타로버블티맛있엉 가성비도 오져

​영화보기 전 친구 기다릴때 점심 해결 !

KFC 텐더떡볶이셋트 !! 텐더떡볶이랑 감튀 콜라 이케나오는데 3천원이었따 !! 케케 

양념맛이 달달하니 호불호 걸릴듯한디 난 맛있었음 ㅋㅋ떡이 바삭혀

해피데스데이2유 보기 전에 음료 하나씩 사들구 고고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 존맛인데 넘비싸 6,300원인가..?

히히

해데데1은 안봤어갖구 급하게 유투브에 있는 해데데1 정리영상을 보고 대충 알아갔다 ㅋㅋㅋ

근데 1을 정식으로 보고 가는게 좋을듯 ㅋㅋㅋㅋㅋㅋ알고 갔으면 2가 더 재밌었을텐뎅

하지만 나름 잼께봤다 !!! 그닥 지루하지도 않았고 엄청 무섭지도 않았음 !

1 다운받아 볼예정이당 

​영화보고 배고파서.... 찜닭

서면 내가찜한닭 ! 여기 이름은 만날 헷갈려 내가한찜닭같어..

안동찜닭에 치즈랑 당면추가 !(당면은 원래들어가있는데 더먹으려구 추가..) 공기밥이랑...

근데 양이 좀 많았당 사람수대로 공깃밥시킨게 실수였음 !!! 맛있었땅 ㅎㅎ서면 중심부라 그런가 손님도 꽉찼음

​후식머그러 꼬고 !!

​꼰파냐 그라니따 3종 !!!!

각자 안겹치게 하나씩 주문했드라고 ㅋㅋㅋ

앞에 큐브올려진게 모카, 뒤에 시럽 뿌려진게 카라멜, 나머지 하나는 에스프레소 !!

난 내꺼 카라멜 꼰파냐 그라니따가 젤 맛있었당 크크​

뒤에 무선충전하는건뎅 내 책상에도 하나 붙어있음 좋겠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