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백수😀1상 본문

일상보고

백수😀1상

시옷이응 2019. 2. 11. 14:39
반응형

내일상-먹는거=0

조마루 감자탕 뼈다귀해장국 !

해장으론 최고 조마루 뼈해장국..넘마시써 자극적이여야 맛있닥우

뼈발라내기가 귀찮지만 고생끝에 낙이온다


요새 원어민회화수업을 듣는중인뎅 마치면 딱 점심때라 겁나 배고프다

마치고 근처에 맘스터치가 있길래 사먹음 딥치즈버거 6,000원 1!맛있땅 ~ 

느끼해보이는데 약간 매콤한 ? 맛도 나서 밸런스 좋음 ~


이것도 학원마치고 혼밥 ㅋㅋㅋ 옹헤야 불백집

파불백 6,000원 

사진 거의 광고샷아입니꺼 ㅋ


비빔장도 뿌려보았다 밑에 양념밥이 깔린걸 모르고 ㅠㅠ

나름 한끼 떼우기 좋은 곳이었다 혼자서 ㅋㅋㅋ한번씩 불백먹으러 가야겠음



후식..이긴한뎅.... 넘 컸다 ㅠㅠ

머리하러가야해서 가기전에 커피사들고갈려구 근처 아무곳에 갔는데 더리터였을줄이야...

무슨 한대접이었다 반도못먹구 버림 얼음녹아서 맛이..점점 없어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