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주마르일상😀 본문

일상보고

주마르일상😀

시옷이응 2019. 1. 24. 15:23
반응형

초량 은하갈비~ 보기만해두 먹음직 ㅎ 1인분 8처넌


크으으 또가야지 친절해서 좋았음


후식 부산역 투썸플레이스

여기투썸은 맨날 아이스크림없는듯 ㅠㅠ아포가토먹고팠는데...

그냥 티라미수라떼시킴... ㅠㅠ걍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게 낫다..


칭구랑 또다른 친구를 기다리다가 배고파서... 아리랑핫도그 ㅋㅋ존맛탱

체다렐라 2천원

구석에서 먹는데 비왔음 ㅅㅂㅋㅋ

서면의 가성비 파스타가게 39PASTA


치즈오븐파스타, 빠네크림파스타, 쉬림프로제리조또

오 제법 ㅋㅋㅋ맛도 괜찮고 양도 나름 적절 ㅋㅋㅋㅋ한번씩 혼밥하러 갈 듯

달콤커피 ~

내가먹은건 베리큐브 달달하니 좋던데 담엔 걍 허니큐브 먹을랭



옥상달빛 ~~~ 또와따

아웃닭 웨이팅 오져서.... 후라이드랑 땡초마요 반반 소맥이랑 ㅎ

땡초마요 매운데 맛나 !!!!!맛있엉 근데 매장이 넘 추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