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새해 첫 날 ❤️ 전포카페거리 본문

일상보고

새해 첫 날 ❤️ 전포카페거리

시옷이응 2019. 1. 3. 10:37
반응형

새해 첫 날... 조조영화로 아쿠아맨을 보고...(엠버허드 와꾸버프로 별점 5점만점 ^^77)

칭구들이랑 밥먹으러 !! 고복샤브샤브랑 오공복이 둘 중 고민하다가 오공복이로!


지도 크게 보기
2019.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손오공식탁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와본 적 없는 곳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온 적 있음ㅋㅋㅋㅋ

스테이크 덮밥을 시켰당 11,000원 !


비쥬얼 괜찮고 맛도 괜찮당. 위에 마늘후레이크 같은데 잘 어울렸음. 같이 준 국물은 사골국? 스러웠는데 

추운 날씨에 딱 좋았당 !!근데.. 양이 넘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먹고나서 배 1도 안불렀던...만천원맞냐구요..흑흑

먹고 나와서 2차로 고복샤브샤브 갈뻔... 디저트2차로 합의봤다...


맛난 케이크 먹고싶어서 카페몰레 갔는데 ㅠㅠ만석 !!!ㅠㅠㅠㅠㅠㅠㅠㅠ추워서 돌아댕기다가

걍 빈티지38 들어갔당..


지도 크게 보기
2019.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여기...


들어오자마자 천국 온 줄 


아름다워...


진짜 천국이잖아


이뻐이뻐 레드벨벳먹을걸


디저트카페 너무좋아 행복해



고르고 골라 주문한 것들! 

나는 슈크림이 올라간 타르트를 골랐따 음료는 따뜻한 밀크티라떼ㅋㅋ 총 12,500원 ㅋㅋ

밥 값보다 많이 나온거 실화인지 ㅋ


맛나게 먹으려 했으나... 밀크티가 좀.......... 무슨 퍼퓸??삼푸냄새???? 밀크티 향이 아닌 향이 너무 찐하게 올라왔다 ㅠㅠ흑흑

요새 음료 초이스 너무 별루야....흑흑

담부턴 걍 아메먹자


혹시 끝까지 글 읽으신 분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용~ 봐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