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다사다난했던 12월 첫 주 본문

일상보고

다사다난했던 12월 첫 주

시옷이응 2018. 12. 11. 14:45
반응형

관종샷으로 시작.... 12월첫날부터 병원에서 보낼줄이야 ㅠㅠ 생애 처음으로 입원해봄(회사안간건 개꿀)

이제부터 건강을 챙기기로 다짐했긴한데..

 

병원에 4일 갇혀있다가 나오니까 자극적인 맛이 필요했당 ^^(병원밥우엑)

홍콩반점 깐풍기! 탕수육먹을까 고민하다 시켜봤는뎅 맛있었당 ㅋㅋ짜장면 짬뽕은 뭐 말할 것도 없고 ㅋㅋ

 

후식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코.

진한 초코면 무조건 이거 무족권

 


​드뎌 어벤져스4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가망이없음) 안볼라다가 걍 봤음 ㅠㅠ

간만에 3 복습해야겠댜

 

서면 NC백화점 피자몰. 국가부도의 날 보고(쫀잼존잼추천추천) 왔는데 웨이팅이 아주...

근데 카카오톡 알림으로 실시간 웨이팅 확인하는거 신기했음 !!

피쟈ㅏㅏㅏㅏ피자 오랜만에 먹는느낌 챠묵챠묵

 

근데 피자는 그닥 내취향이 없었따......그냥 저 로제소스당면?? 맛있었당 약간 중국당면느낌 ㅋㅋ

 

야채도 챙겨먹었다구욧 사진에만 없을뿐

그래도 한가지씩은 다 챙겨서 먹은듯. 주말 저녁 14,900원인데 이정도면 가격 괜찮다고 생각함.

 

후우식

할리스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걍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걍 그닥... 그냥 이디아 토피넛라떼먹쟈.

밖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음료로 시켰는데 매장은 너무 더워서^^ 반도 못마심

 


​술은 입에도 안댔지만 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너무 먹고싶었당.. 일주일 참음

요새 날씨 엄청 추운데 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었다. 심지어 JMT

 

 

후식 시그니처 초코 핫 + 헤이즐넛 시럽

이젠 건강식챙겨먹어야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