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투슬리스와 함께한 설날연휴😍 본문

일상보고

투슬리스와 함께한 설날연휴😍

시옷이응 2019. 2. 6. 16:05
반응형


드디어 드래곤 길들이기 3를 봤다 !!!!!!!!!!!!!!!!!!!!!!!!!!!!!!

보기전에 1,2 생각안나서 전날에 몰아보기 했음 ㅎ 넷플릭스에 있음 개꿀ㅎ

글고 CGV에서 드길 아이맥스 만원 관람권줘서 ㅎ 개꿀 ㅎ 

흑흑... 어떻게 시리즈가 끝나는지 정말정말 궁금했는데 잘 마무리 한것같다 !!!ㅠㅠㅠㅠ아쉽지만 ㅠㅠ끝나지마 ㅠㅠㅠ


눈물을 감추고...😭

구매한 롯데시네마 투슬리스 굿즈 !! 귀여워서 안살수없었다..



에어팟 키링으로 당첨 !기여웡

나랑 영원히 함께하자 투슬리스 !!!!!😭



혼영하구 친구들 만나서 고기먹깅 !

서면의 한마음 정육식당이라는 곳! 돼지 1kg시켜서 쳐묵했당 육회비빔밥이랑 물냉면도 시키고 ! 무난무난



유럽여행 다녀온 친구가 사온 라뒤레 마카롱 !! 비쥬얼 우애앵 역시 본고장은 다르다



마카롱 소개 ~



그 중 하나인 스트로베리 캔디맛

갓 샀을 때 엄청 쫠깃하고 맛있었다구 한다... 우리는 한 산지 3일 지났을때 먹은 ㅠㅠ

그래도 맛있었당 !! 나는 바닐라랑 로즈맛이 취향이었다 !



그리고 또먹으러감 용이네탕수육

깐풍탕슉 약간 매움 ! 맛있당 ㅎㅎ



그리고 궁금애서 시켜본 딤섬 샘플러세트 !

하가우랑 샤오롱바오, 샤오마이 ! 배불러서 다 못먹음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