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7월의 일상인가 ? 본문

일상보고

7월의 일상인가 ?

시옷이응 2019. 8. 3. 21:23
반응형

​자유관 잡채밥

내가 원한 잡채밥의 스타일이 아니었다.. 짜장은 맛있어서 맛나게 먹음 ㅎㅎ

​예이 청년다방 ~~~서면 청년다방

차돌떡볶이에 푹 빠져서 ㅎㅎ 재방문하여 이번엔 치즈폭포순살떡볶이 !!

​치즈까지 올려주고오 ~~~~~ 맛있땅 또먹고싶어 !!!!

담엔 차돌떡볶이로 ㅎㅎ

​빽다방 블랙펄라떼, 블랙펄밀크티

가성비좋음 ㅋㅋ 요새 온갖곳에 흑당 많이 파는데 아주 옳습니다

흑당 넘 맛있어 !!

​어디였더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식당가 스시미르네 !!

그냥 무난~하게 먹었다.

​이 날 무슨 영화를 본 것 같은데..흠..뭘보고나와서 크리스피도넛에 갔던걸까

아 아니다 !!!! 면세점 쇼핑갔었음 ^^ 롯데 안팔아줘야하는데 ㅋ안사서 다행인데 크리스피를 사먹었다니

과거의 나 반성해라

​일본기업 롯데의 옹졸함이 보이는 필링

아마 무슨 초코크림 머시기였던거같은데 아무리 먹어도 크림이 안나와!! ㅋㅋㅋㅋ

쪼개보니까 저게 다였다.흑흑 쉐이크는 나름 평타

버거킹 ~ 버거킹에서 치킨버거는 처음 먹어보는데 나름 괜찮았따 !!

쿠폰도 주고 ~~아주 좋았다

이 날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본 날인데 넘 노잼이었어서 친구랑 겁나 욕했던 기억이 난다.

초심으로 돌아가 글을 자주자주 올리고 싶은데 ㅠㅠ 모바일을 자주 사용하는 나로서는

네이* 블로그를 더 자주 이용하게 되는거같고 .. ㅠㅠ 지금 또 몸이 안좋아서 각잡고 쓰기가 힘들다 흑흑..

밀리니까 뭐먹었는지 생각도 안나고 흑흑

노력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