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니니즈 죠르디 에어팟케이스, 죠르디 그립 폰케이스 !!!!😍😍😍 본문

일상보고

니니즈 죠르디 에어팟케이스, 죠르디 그립 폰케이스 !!!!😍😍😍

시옷이응 2019. 10. 16. 22:15
반응형

​간만입니다 티스토리 ㅋㅋㅋ

지금은 허리디스크 수술 후 한달 반 정도... 안정만 계속 하는중이고..

간만에 앉아서 노트북을 켰어요 ㅋㅋ 

​생일선물로 받은 죠르디 에어팟케이스와 죠르디 그립 폰케이스!

일명 죠르디 세트 !!!! 진짜 귀여워서 박스 뜯자마자 앓았다 ㅠㅠ

​죠르디를 에어팟케이스로 만들생각을 하다니....

역시 배운사람 천지 카카오..

이건 또 품절인가 홈페이지에서 사라졌다. ....

저번에도 살라다가 까먹고 나중에 살려고 들어갔는데 없어져서 걍 절판인줄 알았는데

다시 뙇 있더라구 ㅋㅋㅋ 친구들한테 바로 사달라고 했따 !!캬캬

매장엔 있으려나 ..?

X/XS 전용 케이스 . 아이폰X라 행복합니다.

정말 귀엽다.. 다른 니니즈들 그립 폰케이스도 나왔으면 좋겠다!

스카피 앙몬드 흐흐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6149 폰케이스 링크 ~

자세한 사진은 카카오프렌즈샵에서 ...

​기존에 쓰던 엘라고 에어팟케이스(+키링)과 죠르디.

​죠르디 대갈은 몸과 붙어있지 않다 ㅋㅋ약간 호러

뒷면을 안찍었는데 꼬리부분이 밑에 트여있어서 충전도 가능 ~

끼웠당 ㅎㅎ아진짜 귀여워서 미친다....

동네사람들 제 죠르디 에어팟케이스가 이렇게 귀엽다구요 !!!~!~!~!~!!~

아파트 방송으로 말하고싶다 

​그립 폰케이스도 끼워봅시다

갠적으로 뒷면 평평하지않은거 극혐해서 그립이니 머시기니 뒤에 붙여본적이없는데 

죠르디는 정말 귀여워 !! 잡아댕기면 톡 튀어나와서 폰질할 때 좋다 !!

손가락 걸고있으면 세상 폰하기 편함 ㅋㅋㅋ바닥에 세우기도 된당 ㅎㅎ

​노빠꾸 인간의 폰 모습

케이스도 안하고 심지어 액정강화유리도 안 붙인 상태 ㅋㅋ붙인것은 카메라 보호필름 뿐 ...

역시 폰은 쌩폰이 최고란걸 다시끔 깨달았네요. 죠르디도 뺐다꼈다 할 예정 ㅋㅋㅋ

기스나거나 고장만 나봐라... 바로 서비스센터로 가서 애플케어플러스 리퍼 !!!

​히히 역시 귀엽당

이거랑 죠르디 에어팟케이스 같이 들고다니면 ㅠㅠㅠㅠㅠ정말 귀여워

(나이값 못하기 1등)

쓰던 키링도 달기~~색이 초록계열이라 딱붙이네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키링은 언니가 방콕스타벅스에서 사다준고 ~~ 쌩큐당 히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