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남해 독일마을 맛집] 당케 슈니첼 DANKE SCHNITZEL 본문

YUM-YUM

[남해 독일마을 맛집] 당케 슈니첼 DANKE SCHNITZEL

시옷이응 2019. 11. 13. 16:41
반응형

​남해의 독일마을 ~~ 점심을 먹으러 당케 슈니첼 이라는 곳을 갔습니당~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27

​유럽 가정식요리라니 ~~ 유럽여행을 안가봐서 기대됐어여

​친절하게 메뉴에 대한 소개가 적혀있습니다 가격두요 ㅋㅋ

영업시간은 옆에 보이네용

평일은 11:00~15:00 만 영업을 하나봐요 굉장히 짧음!

저렴한편은 아니네용ㅋㅋㅋ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저희는 (4명) 3인세트C를 주문했습니당!

(슈바인슈니첼 + 휘너슈니첼 + 무쉘토프 + 굴라쉬 1그릇 + 카바노치 2개)

​빵과 굴라쉬가 나왔습니당

굴라쉬는 외국음식특유의 그 향신료 향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빵은 맛있었네욤 ㅋㅋ

​슈니첼이 나왔습니당 ~~ 돈까스같아요

슈니첼 소스가 두가지였는데

하나는 베리류 잼이라 상큼하구 하나는 홀그레인머스타드에 레몬넣은 느낌? 상큼쓰

슈니첼은 슈바인슈니첼(돼지고기), 휘넛 니첼(닭고기) 둘다 먹었는데 둘다 부드럽고 존맛ㅋ

저 슈니첼 위에있는 소시지가 카바노치예요.

탱글탱글이하구 씹을때마다 육즙이 팡 팡 !!!! 츄릅

​무쉘토프도 나왔습니당 ~ 푸짐쓰 ~

해물찜같았어요 ㅋㅋ밑에 옥수수도 있어서 그 홀리쉬림프 같은 느낌 ㅋ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또가고싶은곳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