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양산터미널 맛집] 또 가고싶은 초밥집 본문

YUM-YUM

[양산터미널 맛집] 또 가고싶은 초밥집

시옷이응 2019. 12. 3. 21:58
반응형

오늘 저녁은 초밥을 먹고싶었어용

어딜갈까 고민하다 양산터미널안에 있는 스시야마로 출발!

​샐러드랑 장국 기본으로 주시고요~

회전초밥 레일위 초밥은 다 1,950원입니당~! 

어니언연어로 시작 ~~

​소고기 초밥도 먹어주고용~ 이건 1피스였어용

​연어도 냠냔ㅁ

​고등어초밥 서비스로 주셨어요!!! 2피스였는데 하나는 먹은 사진 ㅎㅎ

생전 처음 먹어보는뎅 색달랐어요 ! 나름 괜찮았음 ㅋㅋ

생각보다 비린내는 별로 없었어용 굿굿

​생새우도 먹어줘야합니당! 쩝쩝

연어가 제일 좋아요 ~ ㅋㅋ짱짱

사진 안찍은것도 많은데 한 2-3만원어치 먹은듯해용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또 가고싶어용 존맛탱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