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정관 카페] 분위기 좋은 제이엠 커피 로스터스 본문

YUM-YUM

[정관 카페] 분위기 좋은 제이엠 커피 로스터스

시옷이응 2019. 12. 18. 12:18
반응형

정관까지 드라이브 겸 식사하고 커피한잔 때리러 제이엠 커피로 !! 

규모가 상당히 큽니당 !!  짱짱

위치는 이러하구용 

차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ㅠㅠ 저는 다시 가지 못할 곳 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하네요 ~

이제 곧 시즌이기도 하니깐요 !

베이커리류 ~ 

파운드도 맛있어보였는데 ~ 밥을 먹고와서 패스 ~

간단히 케이크 한 조각만 시켰습니다. 치즈케이크 타르트 먹어보고싶었지만 !

무난한 티라미수 타르트 주문! (6,500원)

음료메뉴판! 로스터스답게 커피메뉴가 굉장히 많네요!!

하지만 저희는 저녁이라 커피주문은 안했구 티를 주문했어용~ㅎㅎ

제이엠라떼가 궁금하긴 했지만요 ㅎㅎ

예쁜 트리 ~ 집에도 있음 좋겠어요 ㅋㅋ 

반짝 반짝

자몽티와 진저레몬티, 그리고 티라미수타르트 입니당 !! 

역시 추운날엔 따뜻한 차가 최고예요

또 한 컷 ..!

티라미수 촉촉하니 정말 맛있었어용 ~ 차도 따땃하니 굿굿

여기 한적하니 분위기도 넘 좋아요!!

춥지만 않으면 테라스에서 한 잔해도 짱좋을듯

분위기도 좋구... 추워서 쳐다만 봤네요 ㅋㅋ

음료와 케이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 

집이랑 너무 멀어 자주 갈 수 없는게 아쉽네용 ~!!

 

끝나가는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구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