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대구에 또 먹으러가기(현풍닭칼국수/빠다롤뺑프랑스/서문카스테라/서문야시장/뿌링클)(배고플때보면안됨) 본문

YUM-YUM

대구에 또 먹으러가기(현풍닭칼국수/빠다롤뺑프랑스/서문카스테라/서문야시장/뿌링클)(배고플때보면안됨)

시옷이응 2020. 2. 12. 13:05
반응형

몸이 좀 괜찮아지는거같아서....살도 쫌 뺐고 해서 ㅋㅋㅋㅋㅋ

언니랑 그만 빠다롤 염불하고 가서 먹자 해서 떠난 대구 !!!!! 네이버블로그에 올렸지만 사뭇 다르게 작성해본닷

하도 티스토리 안써서 이거라도 써야겠ㅅ슴

여튼 크리스피를 사서 KTX타고 떠나깅 !!

한50분밖에 안걸려서 꿀이엇따

도착띵

배고파서 바로 달려간 현풍닭칼국수 ~ 반월당역 인근

닭칼수육세트.

겁~나 푸짐 12,000원 이상의 양이다 !!!! 

국물 뜨끈하니 몸보신하는 느낌이었다

수육 야들야들 존맛탱 ~~ 또 먹고싶다 

넘 부드럽고 맛있엉 ~ 막걸리랑 먹으면 죽을듯

염원하던 빠다롤뺑프랑스 ㅋㅋㅋㅋㅋ 부산에도 있음 좋겠땅 !

음료가격대 ~ 저렴하당

대신 테이블이 얼마없고 협소함 ! 호텔가서 먹으려고 아메리카노만 두개 테이크아웃~

아메가 천원이라니 짱이당

별천지

빵가짓수가 엄청 많은건아니지만 있을거다있고 알참 ㅎㅎ

시식요원님이 돌아다니면서 손님들한테 맛보라고 권해주신당 많이 얻어먹음ㅎㅎ

그중 맛있었던거 몇개만 사들고 숙소로 고고 ~

어차피 담날 또 와서 또사서 집갈거닉간 ~~~

배불러서 조금만 먹고 잠시 쉬었다가 서문시장으로 갔땅 ~

전국에 몇 가게 없다는 대왕카스테라

대구 서문시장에 있대서 바로 샀당 ~~~~ 생크림으로  사서 8,000원 !

포슬포슬 촉촉이 맛있당 ~ 생크림 푹 찍어서 냠

서문야시장에 저녁먹으러 !!~!

소고기불초밥, 꼬막불고기비빔밥, 반반막창

그냥저냥 무난한맛~~ 반반막창은 또 먹고싶은 맛 ㅋㅋㅋ쫄깃 쫄깃

서문야시장 음식사서 앉아서 먹을 휴게공간도 있고 나름 괜찮았다 ~!

야시장이 생각나면 난 부평동으로 가겠숴

그러고 또 밤에 정신못차리고 뿌링클시킴

뿌링클은 언제나 옳지요 ?

시즈닝치킨 중 부동의 원탑 뿌링클 (네네 스노윙, 멕시카나 뿌리고보다 깊은 맛)(주관적) 

빠지면 안되는 치즈볼 ~~ 따실때먹어줘야한당

겁나 날림으로 적어본 대구 1박2일 중 첫 날 ~!

종종 티스토리에도 글 쫌 써야겠당

아무래도 네이버블로그보다 먼가 좀 컨텐츠있게 써야하는 그런 느낌이라 잘 안쓰게 되는듯 ㅋㅋ그리 힘들게 쓰진않다만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환영이예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