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대구에 또 먹으러가기2(리버틴호텔/커피명가/전주소반/빠다롤뺑프랑스) 본문

YUM-YUM

대구에 또 먹으러가기2(리버틴호텔/커피명가/전주소반/빠다롤뺑프랑스)

시옷이응 2020. 3. 26. 20:53
반응형

호텔 조식 !!!!!!!!!1겁나쩌러

대구 비즈니스호텔 리버틴호텔이 궁금하시다면 요기 클릭ㅋㅋ

엄청난 종류... 포식하고 ㅋㅋㅋ

다시 방으로 올라가 체크아웃때까지 자기 !!!

일어나서 간 곳은 커피명가 

여기 케익이 그렇게나 맛나다죠  딸기케이크 먹으러감 엣헴

명가치노 뜨신거 5,500원, 딸기케이크 7,000원, 뜨신 국화차 5,500원 ㅋㅋ

명가치노 넘 맛있다 양이 넘 작았지만 ..

케이크 시트도 넘 촉촉하고 크림도 맛있고 엄청 많은 딸기도 맛있고 아주 다함

홀케이크로 먹어버리고싶은 ..!^^

그리고는 밥을먹어야죠..ㅎㅎ육회밥이 먹고싶어 방문했지만 !!!

갈비찜은 2인이상부터 주문이라고 갈비찜 시켜벌인...육회는 다른곳에서 ^^

뭔가 갈비가 더땡겼서

비쥬얼 굿ㅋ 맛은 비쥬얼 따라가는 수준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당

밥 싹싹 비벼서 ㅋㅋ포식

그리고 빠다롤을 양껏 사서 집으로 ~~!!!!

아 슬슬 또 먹고싶어지는 빠다롤뺑프랑스 빵들 ~

언젠가 자차를 타고 빠다롤더테라스에 가고싶다 !!

아 티스토리 에디터 왤케 개같을까 글이 한꺼번에 복붙되질않나 아오

그래서 1일1포스팅안하는거여 화딱지나서

ㅋㅋㅋ

마지막은 최애도너츠 던킨도너츠 츄이스티 ~~~~

근 2달이나된 대구먹여행글을 이제야 끝마치게 되는구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