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부산대 샤브향 뜨끈한 국물로 미리 몸보신😆 본문

YUM-YUM

부산대 샤브향 뜨끈한 국물로 미리 몸보신😆

시옷이응 2020. 6. 9. 21:10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이랑 부산대 샤브향갔어용 !! 부산대역에서 완전 가까운곳 ㅎㅎ

[부산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51 테라스파크 2층]

원래 미미루갈까하다가 갑자기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ㅎㅎ 간만에 샤브샤브로 !

3명이라 샤브세트3인 !

육수는 반반했어요 하나는 매콤얼큰한 육수 !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채소도 넣고요

고기도 넣습니당 ~!~! 이날 좀 덥기도했고 불앞에 앉아있으니 후끈 열이 오르는데

에어컨 때문에 엄청 덥지는 않았네요

샤브샤브는 채소를 많이 먹게되니까 괜히 건강한거같은 느낌 ㅎㅎ 사리만 많이 안먹는다면 괜츈할듯요

숙주랑 양배추 데쳐먹는거 넘 맛있습니다요

불을 세게했는데 빨리빨리 안끓더라구요 그래도 따뜻하긴하니까 익은 고기랑 채소를 건져먹었습니다.

잘싸는 법은 몰라요 그냥 맘대루.. 

각종 야채랑 고기를 올립니당

잘싸서 소스를 찍어먹었어요 전 그냥 땅콩소스만 먹었는데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다른 매운소스나 오일?도 있었는데 별로 손이 안갔어요 뭐든 소스를 잘 안먹는편이라 ^^;;

대충 고기 다먹고 채소 몇 번 더 먹다가 사리를 가져왔습니당

매운육수에 라면사리 넣어먹었는데 천국이...!! 라면이 젤 맛있었어요 고기보다돜ㅋㅋㅋ

역시 라면 최고 최고의 한식 ..!!ㅋㅋㅋ

샤브샤브의 마지막 

죽을 꼭 해먹어야죠 ㅎㅎ 육수와 건더기를 조금 퍼낸 다음에 세팅된 밥 김가루 단호박을 넣고 쉐낏쉐낏

배가 엄청 불렀는데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역시 샤브샤브의 완성은 죽 ..!! 정말 잘먹었습니다.

미리 무더위에 앞서 보신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또먹고싶네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