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각종 치킨먹은거 2 치킨추천2 본문

YUM-YUM

각종 치킨먹은거 2 치킨추천2

시옷이응 2020. 6. 11. 23:29
반응형

내 치킨인생에 처갓집을 빼놓을순없지..
닭강정은 맥시칸이 진리라지만 처갓집 닭강정도 맛있다 !!! 맥시칸꺼는 예전에 먹어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달달함이 베이스였던거같고 처갓집 닭강정은 약간 매콤하고 더 꾸덕하다 !!그냥 양념치킨과는 다르다 ㅋㅋ찐덕하고 매콤하고 다함 존맛임

이거 긴급재난지원금인가 구지원금으로 사먹은거 ㅋ
처갓집 두마리세트(후라이드+슈프림양념)
걍 미친 조합이지😂😂😂😂😂😂 후라이드 소금에 찍어서 먹다가 겨자에도 찍어먹고, 양념 필요하면 슈프림 먹고 느끼하다싶으면 치킨무 ㅋㅋ
말이필요없는 조합

이것도 치킨이니가 추천은 아니라도 넣는다
그닥안먹길바라는 추천도 추천이자나요
버거킹 통다리치킨버거. 세트업그레이드로 나름 싸게먹음!!! 다리살치킨이긴한데 시즈닝인지 뭔지 향이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살은 야들하니 괜찮았는데 ㅠㅠ빵도 쫀득하니 맛있었는데.. 약간 롯데리아 티렉스느낌났음(티렉스가 더 맛없긴했음ㅋㅋ)

닭갈비도 닭이니까 치킨이자나🍗
서면 유가솜씨 닭아채볶음밥ㅋㅋㅋㅋ 항상 닭갈비를 먹다가 밥을 볶아먹고싶은데 그럼 양이 너무 많으니 ㅠㅠ닭야채 볶음밥으로 시켜버리고 마는 유가솜씨나 유가네.. 그래도 닭도 좀 들어있고 향도 좋다!!!
저렴한 가격에 자주방문하곤함ㅋ 채소도 많이 먹을수있고 굿

5월초 다시 부활한 맥윙
나두 먹었징 ~~ 매콤한 튀김이라 느끼하지않고 맛있다 살도 촉촉쓰 소스는 케이준으로 선택!
맥윙 2조각 2,700원이면 나름 가성비 굿 ㅋㅋ

찜닭도 치킨이니까..
서면 내가찜한닭 순살치즈찜닭
치밥을 하고싶으면 찜닭이지 아니면 오븐구이!!ㅋㅋ
적당한 소스에 여러가지 재료들이있어서 밥과 먹기 너무 좋았다..!! 치즈토핑올리면 맛없는건 없지🤣🤣

 사진을 너무 맛없게 찍은 ...치킨버거 갑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을 좀 올려서 눈물이지만 ㅠㅠ맛은 그대로였다
두툼한 다리살치킨에 뭉탱이양상추에 궁합좋은 소스 ♥️♥️ 언제나 먹어도 맛있다!
오늘 치킨이 땡기지만 울면서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었당 ....치킨충이라 이것도 맛있긴했음 눙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