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카페 조각 케이크 추천🍰[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 본문

YUM-YUM

카페 조각 케이크 추천🍰[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

시옷이응 2020. 6. 28. 22:41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5,900원! 칼로리는 안쓸래요 ... 칼로리 따져서 먹고싶지않습니다 ....😔

투썸플레이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입니다. 쿠키와 마스카포네크림의 조화가 아주 끝장나는 케이크!

크림덕에 쿠키들이 바삭하지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져있는데 그 식감이 또 일품이죠

황홀하네요 층층이 블랙&화이트 대비도 오지고요

혼자 한피스를 먹기엔 좀 크긴한데 ㅋㅋ 둘이가서 먹던지 아니면 큰맘먹고 혼자 한번씩 먹습니당.

공부할때나 스트레스받을때 그럴때 ㅋㅋ한번씩 먹어주면 당충전되고 기분좋지욧

달달하기때문에 무조건 달지않은 커피류와 같이 먹구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좋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두번째 떠먹는 티라미수 

걍 투썸 레전드아닙니까???ㅇㅈ??????????

케이크는 먹고싶은데.. 그닥 끌리는게없엉 ㅠ -> 티라미수 드시믄댐

프랜차이즈 카페 티라미수는 투썸이랑 커피빈이 젤 좋았습니다((((나)))))

투썸이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으니 ㅎㅎ 자주 가는거죠. 

마스카포네 치즈부분이 많아서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케이즈 종류가 좀 많긴한데 맛있는거는 좀 예전부터 이미 있는 메뉴들이 보통 맛있고..

새로나온거는 맛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제입맛엔요.. 특히 말차케이크는 근래먹었던것중 제일 별로...

그 중 제일 맛있다고 느껴서 쇼케이스에 보이면 사먹는 ! 진한 초콜릿 크레이프 케이크 ! (사진 왼쪽)

오른쪽 번트 치즈 케이크도 나름 맛있었어요

5,900원치고 상당히 작은 케이크...맛있으면 양은 상관없다 주의이긴 하나 넘 작아서

홀케이크로 먹고싶은 심정 ^^

크레이프 사이에 초코크림과 진한 가나슈!! 맨위에는 초코 크런치볼 토핑

뭐 특이하겠어?라 생각하며 작년겨울에 처음 사먹어봤었던건데 크레이프는 정말 부드럽고

초코크림은 진하고 촉촉하고 ㅠㅠ 초코덕후는 웁니다

아아 케이크 먹고싶어 ~~~~~ 스테디하게 먹는건 이 3종류에 케이크네요 ~~다들 취향은 비슷하실듯 ㅋㅋ

전 베리류는 싫어해서 시즌이 아니면 잘 안먹어요 무조건 초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