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치킨처돌이의...각종 치킨 추천33🍗🍗 본문

YUM-YUM

치킨처돌이의...각종 치킨 추천33🍗🍗

시옷이응 2020. 7. 9. 17:34
반응형

개취주의

그 유명하다는 비비큐의 황금올리브입니다.

4명이먹는데 모자랄테니 2마리를 시켰어요. 황금올리브치킨, 오리지날 양념치킨

배달비까지해서 43000원인가 썼어요...짱비쌈

황금올리브치킨 후라이드가 후라이드 최고봉이라면서요...?? 흠글쎄요...전 그닥 .....

별로 크리스피하지도 않았고 맛도 ...밍밍한느낌 ㅠㅠ특색이 없었어요.

오리지날 양념치킨도 너무 달달한 느낌 ?? 처갓집에 길들여져있다보니 그렇게 느껴진걸까요 ...

그래도 많은이들의 인생치킨이지않습니까..? 다음번에 다시 도전하려고용ㅎㅎㅎ 

이건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싱글입니다. 3,500원

동네 마실나왔다가 ㅎㅎ군것질하깅 !! 요깃거리로 딱인 사이즈와 맛입니다.

약간 매콤해서 탄산음료를 부르는 ..!! 떡튀김과 치킨의 조화도 굿굿 약간 퍽퍽살이던데 소스가 촉촉해서

전 좋았어요 ~! 역시 믿고 먹는 맘스터치♥

굽네치킨 갈비천왕순살 19,900원

치킨들 왜이렇게 비쌉니까 흑흑... 사실 굽네치킨은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사실 새로운건 도전을 잘안하는 편이라는..

먹어봤던 맛있었던것만 먹어야 돈도 안아깝고 입도 안배리고..ㅎㅎ

그래도 갈비천왕은 맛있다는사람이 많아서 한번쯤 먹어보고싶었어요. 

양이 ...너무 작습니다.. 아무리 순살한마리라해도 ..흑흑... 두명먹기엔 부족한듯하기도 하고 ..

이건 치밥아니면 양이 안될거같긴한데, 소스가 짭짤해서 무조건 치밥 필수 ~~!!ㅋㅋㅋ소스가 좀 낭낭하다면

라면사리 삶아넣어도 굿일듯한 소스맛이네요. 닭다리살이라그런지 좀 야들야들한 맛이 있어요 . 

구웠기때문에 담백하기도하고 튀김보다는 부담이 없기도했구요. 가볍게 치킨을 즐기고싶을땐 굽네 괜찮겠네요.

다음엔 고추바사삭 도전 ~!!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19,900원

동네에 있을때 뻔질나게 갔었던 추억의 땅땅치킨 ...이제는 동네에 없어요 사라졌습니다 ㅜㅜ 

이 허브치킨과 불갈비의 맛이 그리웠어요 ..서면까지가서 땅땅에 갔답니당 존맛탱♥

영롱하죠 둘다 ..?? 허브순살은 바삭짭짤하고 불갈비는 매콤촉촉 ♥

곧 저녁시간이라 사진보니까 더 배고픈느낌입니다 ...!!사실 저거 말고 매콤떡볶이도 시켰는뎅

땅땅에 떡볶이 존맛인거 아시죠..? 같이 시켜서 치킨 찍어먹으면 꿀입니다 추천이용 ~!><

치킨 추천에 뿌링클이 빠지면 안되지용 ~!! 뿌링클 콤보+치즈볼 배달비까지 23,000원

뿌링클시킬때 치즈볼 같이 안시키면 불법이라면서요 ?? 무슨무슨법으로 불법이래요 .. 히히 그래서 어쩔수없이 시켰죠 ㅎㅎ

뿌링클 한마리 먹었을때 좀 갈비가 많았던거같아서 다리랑 날개만 있는 콤보로만 시켰더니 딱 좋습니다 !!!!!!!!!!!!!!!!!

시즈닝치킨중에 뿌링클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치즈시즈닝이면서도 물리는맛이 없고 느끼하지도 않아서요ㅎㅎ

느끼할만하면 짭짤하고 달달하고 단짠조화가 장난 아닌거같아요. 시즈닝치킨 원조 네네스노윙보다 뿌링클이 더 맛있네요 ㅋㅋㅋ 물론 호불호가 심한 치킨이지만요 ㅎㅎ 또먹고싶네요 츄릅 !

어.....초라한사진....더 사진크기 작게할수없나요...? 심지어 왼쪽은 찍다가 베이글 떨어진 ㅠㅠ😭

닭가슴살도 치킨이긴하니까 ㅠㅠ 요즘 자주먹고있는 닭가슴살 소시지와 그냥 닭가슴살입니다..

여러 브랜드의 닭가슴살 제품을 먹어오고는 있는데 막 탁월한 맛이다 !!천상의 맛이로다 !!싶은건 없었어서

그냥 그때그때 이벤트딜하고있는걸 사고있습니다. 닭고기를 좋아해서 천만다행이예요 다이어트에 도움 ^^ 닭가슴살도 몇개월째먹고있는데 전혀 질리지않았거든요 ㅎㅎ오늘저녁도 닭가슴살먹을예정^^ 닭가슴살 데워서 카레 얹어먹을거예요 ~!

말이 많았습니다 ~~치킨 추천글은 치킨을 하도 먹으니깐 자주 올릴거 같..았는데 !!

대신 같이 치킨 먹어주는 친언니가 ㅠㅠ외국으로 떠나버려서 아마 자주는 힘들지 않을까..싶네요 ㅋㅋㅋㅋ

 

암튼 !! 이제 곧 저녁시간인데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구요,

곧 전국적으로 비소식이있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