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836숯불바베큐치킨 맛있네요!👏 본문

YUM-YUM

836숯불바베큐치킨 맛있네요!👏

시옷이응 2020. 7. 29. 13:06
반응형

동생이 치밥하고싶다고해서 튀긴치킨말고 다른걸 시켜봤어요.

정말 옛~~~~~~~~~~~~~날에 먹어본 836바베큐치킨 ㅋㅋ맛있었던기억이 있어서 요걸루

순살소금구이1인, 순살양념구이2인 순한맛 !!

조금 어수선하긴하지만.. ㅋㅋ

1인이 한박스인가봐요. 양념구이2개랑 소금구이1 ㅋㅋ 양념구이는 세트라 숯불볶음면도 들어있어요😋

떡튀김은 공통으로 들어가있네요 ㅋㅋ향이 넘좋습니다..!

크으.. 뭔가 약간 숯불의 맛.. 탄듯안탄듯한 맛이 나고 순한맛이지만 꽤나 자극적이라 치밥하기 제격이었습니다.

반면에 소금구이는 담백해서 너무 좋았어요!! 살은 야들야들하고 굿굿 양념과 소금의 조화 최고..

대신 소금구이는 떡튀김이 저 깔린종이에 붙어서😅😅떼내고 먹는ㄱㅔ 좀 번거로웠네요.

많지만 이렇게 시키길 잘했습니당. 처음엔 면이 너무많은거아냐??했는데 밥이랑먹다보니 많이 남겼어요.

3명이 먹을거라 3개시켰는데 하나넘게 남겼네요 담날 2차치밥행ㅋ✌️

이렇게 한상자남았네요 ㅋㅋ한데모으니 약간 많아보이기도하공 ㅋㅋ면은 불으니까 우선 면부터 다먹고

닭이 많이남았어요.ㅋㅋ아 먹음직스러워~~~

남은 한상자는 두끼동안 잘 먹었답니당

계란후라이🍳올린밥이랑 같이 먹고...!

마지막에는 남은 양념과 살을 김가루와 같이 비벼서 먹었어요 뚝딱 ~~!

담날되서 떡이 좀 굳었는데 데우긴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여ㅋㅋ그래두 맛있음 !!

담에 또 시켜먹을려구요 점심때인데 맛있게 점심드시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