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단백질 음료 추천❗ 요플레 프로틴/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본문

YUM-YUM

단백질 음료 추천❗ 요플레 프로틴/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시옷이응 2020. 7. 30. 19:39
반응형

단백질 음료 많이드시나요~~~~

저는 운동하고 꼭은아니지만 신타6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을 즐겨먹었었는데요 ㅋㅋ이거진짜 존맛ㅇㅣ라서 쭉쭉 들이킬수있음 !!!

지금은 거의 다먹고 새로 살까하고있는데 시중에 마시기 간편한게 많더라고용 ㅋㅋ 제가 이제야 안 걸지도..!

처음 알게된건 요플레 프로틴입니다 플레인과 딸기바나나 두가지 맛입니다.

6월달에 CU에서 원플원행사를 해서 많이 사다먹었죠 원플원이 아니라면 넘나 비싼가격 따흑..

사진 크기가 외이래,,;

ㅋㅋㅋㅋㅋㅋㅋ딸바를 너무나 강조하는듯한... 맛은 플레인이 더 좋았지만유 ㅋㅋㅋ

당류가 좀 높긴해요

그래도 단백질이 꽤나 들어있어서 ㅋㅋㅋ기분전환용으로 먹어주면 좋지요 단백질도 챙기구~~

플레인 제형

당이 좀 많긴한데 의외로 마시면 엄청나게 달지는 않아서 쭉쭉 마시기 가능...!! 프로틴파우더 텁텁한 맛도 거의 없어요.

거의 안 시고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집 앞 씨유가면 플레인만 없을때가 너무 많았다는 따흑...

역시 요플레다 싶은 맛 ㅋㅋ

그다음은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우연찮은 기회로 네이버 체험단으로 받았어요 ㅋㅋ블로그같은거하면서 처음 받아보는!!!(감격)

네이버블로그에는 이미 리뷰썼지만 너무 잘먹고있어서... 또 이렇게 티스토리에 적습니당

닥터유는 초코랑 바나나맛 두가지입니다.

요플레 프로틴보다는 살짝 부족한 단백질함량 당류는 살짝많네요 ㅠ

그래서 맛있음 ..😇

초코맛 ! 진심 진한 초코우유임

난 맹맹한 초코우유 진짜 싫어하는데 오 괜찮음 ㅋㅋㅋㅋㅋㅋ프로틴텁텁이도 아니고 쭉쭉들이킬수있다..!!!맛있다심지어

바나나는 약간 내스탈이 아니었다... 바나나향ㅇㅣ 좀 음?? 스러운 ㅠㅠ텁텁하진 않아서 걍 호록 마셔벌임

둘이 섞어서 초코바나나로 먹으면 ..어떨까나...?????언젠가 해먹어보겠당...

다른 괜찮은 단백질 음료있음 추천해쥬세용 ~~!

반응형
Comments